본문 바로가기
Cafe

[서울] 홍대 카페: 랑데자뷰

by JINI’s 2019. 2. 18.
728x90
반응형

홍대입구역 7번, 8번 출구 서교초등학교 인근 건물 지하에 위치하고 있는 홍대 카페 랑데자뷰







랑데자뷰를 들어가면,
분위기도 독특해서 사진 찍는 사람들도 정말 많고
힙한 손님들도 굉장히 많았어요!​​
주문을 먼저 하고 랑데자뷰를 둘러보았어용







▲ 랑데자뷰 메뉴와 가격

커피와 음료, 병음료, 디저트 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쇼케이스에서 보이던 디저트
메뉴인 얼그레이케이크와 타르트
맛있게 생겼어욤







그리고 랑데자뷰 시그니처 메뉴인 병음료
커피와 밀크티, 자몽쥬스와 오렌지쥬스가 있어요​​
주문을 하고 랑데자뷰 내부를 둘러보았어요






제주도감성 느껴지는 돌담과 바닥에 깔려 있는 나무조각
서울 핫한 번화가에서 이런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니 너무 좋았어요!​
손님이 너무 많아서 내부 사진을 마음껏 찍을 수 없었다는 점 ^^







랑데자뷰에서 너무나도 유명한 포토스팟
랑데자뷰 손님 모두가 큰 거울 앞에 앉아서 모두가 사진 찍는 듯 쉴 틈 없는 공간이에요

실제로 랑데자뷰 인스타 검색해보면 이 앞에서 찍은 사진 엄청 나왔어요 !!







돌담과 곳곳에 있는 나무덕분에 독특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던 홍대 카페 랑데자뷰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메뉴도 직원분이 직접 가져다 주심
굳굳!!







​▲ 아인슈페너 6,500원

친구가 주문한 '아인슈페너'
나눠져 있는 층때문에 비주얼이 좋아요








▲ 아이스초코라떼 6,500원

'아이스초코라떼' 를 보고 초코라떼보다 카페라떼색에 가까워서 초코라떼 맞아!?했는데 맛은 초코라떼고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 밀크티 7,000원

랑데자뷰 시그니처 메뉴인 병음료도 한번 마셔보고 싶어서 '밀크티' 를 하나 사서 마셨는데 심하게 달지 않고 적당해서 너무 맛있게 마셨던 거 같아욤







▲ 얼그레이케이크 6,800원

크기가 큼직한 '얼그레이케이크'
얼그레이케이크 크림이 너무 부드럽고 많이 달지 않아서 정말 맛있었어요 ㅠㅠ
또 먹고 싶다 ㅎㄹ







분위기도 독특해서 사진 찍기도 좋고, 음료랑 케이크 맛도 괜찮아서 좋았던 홍대 카페 랑데자뷰였습니다!

 

 

<연관글>

홍대카페 라비데마히 감성 뿜뿜

서현역 카페 어반스피릿 성수동 느낌 나는 곳?!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