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홍대 홉스피제리아: 저렴하고 맛있는, 파스타피자스테이크집

sns에서 홍대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해서 기대가 좀 있었다!

홍대역 9번 출구로 나가자마자 있는 만남의 장소인 KFC 건물 2층에 있어서 찾아오기도 쉬웠고..아무래도 홍대에서 오래 있을거면 대중이가
진리.!!

그리고 주차장은 건물내에 따로 있지만, 금액이 나옴








트렌디한 느낌의 외부!​

매장 입구에는 노란 네온사인과 함께 크게 이름이 써져 있어서 한 눈에 확 들어오고...! 나중에 알게 된, 일러스트를 그리신다는 사장님이

칠판에 직접 쓰신 히트메뉴가 있어서 선택장애 없이..바로 오 메뉴로 주문하믄 되겠다..했다!!

그릴한 삼겹살스테이크와 치킨플레이트가 베스트메뉴 이기도 하고..
큐티해 보이는 그림까지~







사람이 몰리는 시간에 방문하게 되면 웨이팅은 필수라던데...좀 늦은 점심에 도착해서..한번 빠지고 난 시간이라 좋았다!​
처음에 내부로 들어왔을 때 인테리어 분위기도 좋았고..

이탈리안 레스토랑임에도 경쾌하고 캐주얼해 보이는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는데...원목테이블과 우드스타일 아트월이 따뜻한 느낌도 주고..

천정 조명까지 내 스퇄...

전체적인 컬러가 청록색으로 포인트를 주고 군데군데 놓여진 옐로우빛 소품들이 밝은 느낌을 준다!​

오픈된 주방은 사장님의 요리에 대한 자부심과 청결할 것 같은 주방!!

거기다가 한바탕 지난 시간인데도..직원들도 지친기력 없이 활기차고 친절해서 좋았다!







직원분에 안내에 따라 테이블 착석!



다크한 톤의 튼튼해 보이는 원목 테이블이 고급지고..

나무로 된 식기박스 놓여저 있어 셀프로 수저랑 포크 세팅을 해 봤다.

느낌있다!!!​
전체적인 매장 분위기가 경쾌하면서도 안락한 분위기라 좋았고~

흘러나오는...세련된 음악도 내 취향에 딱 이라서 기분이 업 ◟̊◞̊








홉스 프리미엄 소고기스테이크는 사이즈 별로 가격차이가 좀 있기 때문에 적당한 거로 시키면 된다.

달궈진 돌판에 플레이트 되는데 주문 즉시 요리하기 때문에 요건 15~20분 정도 걸린다고 한다. 바로바로 하니깐 굿굿!!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세트메뉴도 있다!

3~4인 기준으로 패밀리 세트가 있었는데 완전 풀코스~

샐러드 중에서 하나 + 호주산 최상급 등심으로 만든 프리미엄 소고기 스테이크 + 그릴에 구운 국내산 통삼겹살, 그릴한 삼겹살 스테이크+

모든 파스타와 라이스 중에 하나(빠네 주문 시 금액 추가) + 또 모든 피자 중에서도 하나 (루꼴라 피자 금액 추가, 치즈듬뿍피자나 고기올려진 불고기피자 추천) + 에이드 3개

왠지 가성비가 굿굿이어서 가족 또는 친구 모임으로 와서 먹음 좋을듯 ◟̊◞̊

여럿이서 오면 조금 더 저렴하게 베스트 메뉴를 다 먹어볼 수 있기 때문에 개이득 인정 !!






홉스피제리아

요렇게 주문한 음식 모두가 나옴!

테이블에 한 상 차려져 나와서 전체샷을 찍어보았는데 색감이 짱짱!!

맛깔나게 나옴!(+찍는 사람 기술도 한 몫)​​
요렇게 주문한 음식은 홉스 히트 세트 메뉴인
그릴한 삼겹살 스테이크, 치즈듬뿍피자, 스파이시치킨크림파스타
그리고 배부르게 먹자하고 베스트 메뉴인 시금치베이컨 피자 까지!







먼저 등장했던...치즈듬뿍피자

굉장히 도우가 얇아서 두꺼운 피자를 먹으면 맨 끝부분은 잘 안 먹게 되는데... 그럴 필요없이 끝까지 먹을 수 있다 캬캬

피자커터로 가지런히 8등분 된 쇼킹 비주얼이 침샘을 마구마구 자극..

이탈리안 정통 피자 느낌대로 모짜렐라 치즈가 듬뿍 뿌려지고 그 위에 크림치즈 한 스푼을 올려 화덕에 구워줘서 스멜부터 진짜 굿굿!!!

고소한 치즈향이 물씬 나서 코로 먼저 흡입ㅋㅋㅋㅋㅋ







치즈듬뿍피자 한 조각을 클로즈업 ~!

노릇하게 구워진 바삭한 도우 위에 부드럽게 올려진 치즈가 입으로 가져가면 쭉쭉 늘어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살짝 녹은 크림치즈도 느끼한 맛을 한 층 더 고급스럽게 업그레이드~
크림치즈는 맛 없을 수 가 없음 ㅋㅋㅋㅋ







피클은 수제피클이라 좋았고~ 셀프코너가 있어서 마음껏 리필해서 먹을 수 있어서 더 좋다...아무래도 계속 달라고 하기엔 좀 애매데스요

수분이 가득한 오이를 얹어서 먹어주니

느끼함도 사라지고... 아삭하게 씹히는 식감도 좋고, 직접 수제로 매일 만드신다고 하니 세심한 것 하나 까지도 신경쓰시는 것 같아서 왠지 믿음직스러웠다 ⁎❛ั◡❛






가장 기대가 높았던 스파이스치킨크림파스타

비쥬얼이 좋아서~ 흩트리기 아까웠다. 부드럽게 살살 크림소스에 녹아내린 치즈와 듬뿍 들어간 순살 치킨이 사이사이 보인다.

파스타 냄새를 맡아보니 치킨과 치즈의 꼬소한 향이 훅-!올라오고..

칼칼함의 강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멕시칸 고추 빨간 두 조각까지 위에 뙇-! 보이는데...아주 맛깔나 보였답니다.

돌돌 말아진 넉넉한 양의 파스타와 여린 잎, 파슬리 가루가 왠지 고급짐

스틸 후라이팬에 담겨저 나와서 캐주얼함까지..







스파게티를 제대로 먹기 위해서는 먼저 숟가락으로 소스를 둠뿍 적셔주고 면을 살포시 적당량 올려주면 맛 업그레이!!!

크림소스의 진한 맛이 면과 어우러져서 훨씬 더 풍미가 올라간다...

빵과 함께 소스만 찍어서 먹어도 맛있을 만큼 취저한 맛!!

순살 치킨이라...퍽퍽하지 않고 촉촉한 육즙이 느껴지는 식감이고.., 군데군데 버섯도 들어가 있어서 좋았음!

크림파스타의 느끼한 맛이 살짝 물리셨다면 매콤함 맛을 더한 스파이시치킨크림파스타가 아주 제격 일듯!







파스타 안 치킨 살이 어찌나 두툼한 지 씹을 수록 육질이 느껴짐 ◟̊◞̊

치킨에도 아마 밑간을 해서 냄새도 안나게 말끔하게 잡아줘서 좋았다

면도 적당하게 삶아져서 다 먹을 때까지 퍼지지 않았고, 먹으면서도 불어나기 때문에 살짝 덜 삶아주는 게 마지막 스푼까지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이 집만의 특별한 팁이 아닐까 싶다...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던 소스와 면 그리고 치킨!

너무 맛있어서...말 없이 폭풍흡입을 해서 바닥까지 싹싹-!






세트메뉴와 함께 추가로 주문한 ​#시금치베이컨피자

​​치즈듬뿍피자가 느끼한 맛에 집중했다면 요거는 상큼터지는 맛!!

보기만 해도 입안에 침샘이 고이는 그런 비쥬얼~ 상큼상큼한 자태!!

정통피자와는 다르게 살짝 타원형으로 만들어진 도우에 사각형 모양으로 컷팅해 주어서 더욱 한 입에 먹기에도 좋고..왠지 골목식당 피자집 모양이 생각났다!

​​
바삭바삭한 얇은 도우 위에 크림치즈를 듬뿍 발라 펼쳐주고, 그 위에 시금치와 기름이 들들 볶아 더욱 감칠맛을 살려주는 베이컨, 달달함에 폭 빠질 것 같은 양파와 쨍한 색감의 방울토마도, 마지막으로 올리브까지..

올려 완성!!!

그 위세 솔솔 뿌려진 파마산 치즈가루와 발사믹 소스의 묵직하면서도 가벼운 맛이 아주 프레시한 느낌!






접시 위에서 더욱 맛깔스럽게 보인다.

한 입 크게 베어 물어보니 피자 특유의 맛과는 완전히 다른 담백하면서도 프레쉬해서...전혀 부담스럽지 않게 먹을 수 있었다.

도우가 바삭하면서도 부드럽게 휘어져서 토핑들과 아주 잘 어울렸고..

발사믹 식초의 맛이 피자의 무게감을 잡아주기 때문에 계속해서 흡입!







이번에는 피자모양으로 잘라서도 먹어보기 ㅋㅋ

툭 터져 나오는 방울토마토즙과 단짠의 조합이 아주 매력적~~!​

그러고는 계속 먹어 주었는데 풀들만 있어서 배가 별로 안 부를 것 같았는데 포만감이 밀려옴.... 나름 고기도 있고, 치즈가루도 뿌려져서 지방성분들도 있어서 그런 가 싶었다... 밀가루 더부룩한 느낌이 아니라 기분 좋게 배가 부른 같아서 굿~ 홍대맛집 인정!






홍대 맛집의 대망의 메인디쉬 그릴한 삼겹살 스테이크가 등장!
​​
와~ 찰지게 진동하는 고기냄새에 정신이 혼미!

소고기 안심도 아니고 삼겹살로 만든 스테이크라니 어떤 맛일까 완전 궁금....=(^.^)=

일단 뜨거운 돌판 위에 올려져 나와서 다 먹을 때까지 따끈하게 먹을 수 있어 맛을 지켜주고... 노릇노릇 바싹 구워진 삼겹살 스테이크에 사이드로는 빠질 수 없는 바삭한 감자튀김이 나와서 대만족!

앙증맞게 올려진 주먹밥까지...







좀 더 가까이에서 자세히 관찰!

호~ 정말 두툼한 두께의 돼지고기에 놀라지 않을수가 없다..

소고기 스테이크 저리가라 일 정도로 비주얼을 끝판왕!! 눈 정화!

빨리 먹고 싶어져서 사진찍을 때...참기 힘들었다

일정한 간격으로 난 칼집에 훈연향이 그득그득...

주먹밥과 감자튀김과 같이 구성된 히트 메뉴인만큼 뭔가 숙련된 장인이 뜨거운 불 위에서 정성 들여 구워 나온 것 같았다.

보기만 해도 정성이 느껴짐!







역시 쭉쭉 늘어나는 생모짜렐라 치즈보다는 짭잘하고 고소한 맛이

흘러 넘치는 체다치즈가 잘 울린다고 생각했는데 끈적하게 늘어진 모습이 신기하면서도 맛있어보였다

너무 많이 올리면 느끼해질 수 있는데 소량을 야무지게 골고루 ~ 따로 시키고 싶을 만큼 맛있는 맛이라서 배만 안 부르면 더 시키고 싶었다






겉면은 돼지기름이 촤르르 흘러 비쥬얼 좋고, 속을 보니 지방층이 적당하게 겹겹이 쌓여서 살코기와 지방의 조합이 아주 환상적!!

소고기에는 마블링이 있다면 돼지고기에는 예술적인 지방층 아닌가?! 삼겹살 스테이크는 처음이었는데 진짜 한 입 먹자마자 툭 터지는 육즙에 깜짤 놀랄정도..






고기에는 밥이 빠질 수가 없지 않겠음?!

흰밥도 아니고 여기는 동그랗게 직접 빚은 주먹밥이 같이 나와서 그냥 흰 쌀과는 또 다른 맛의 신세계!!

고급진 김가루와 꼬순내 물씬 풍기는 참깨가 고슬고슬한 밥과 만나 꼭꼭 눌러 만든 주먹밥이 삼겹살과 기가 막히게 어울렸다.






고기 맛을 사로잡는 건 소스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돈데..

특별 비법으로 만들어 진 홍대 맛집의 양념장이 더욱 스페셜 했다.. 달콤한소스와 매콤한소스 두 가지가 있어 취향에 따라 찍어 먹을 수 있는데, 칠리베이스의 매콤달달한 소스는 느끼할 틈없이 끝까지 맛있게 먹을수 있는 맛있고, 또 간장베이스의 단짠의 조화도

기가막혀서 마치 간장돼지갈비 맛!!

다음 번에도 여기에 온 다면 주저없이 무조건 선택해야할 메인 메뉴라고 생각했다.



모두다 만족스러웠던, #홍대레스토랑 #홍대파스타맛집 홉스피제리아

#어썸푸드 라고 할 만큼 히든메뉴와 스테이크플레이트, 샐러드, 파스타, 피자 하나하나 맛 본점에서 시작해서 번창하는 바람에 여러군데 체인점을
많이 오픈하시고 있다니 앞으로는 집근처도 맛 보길 바란다~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 156 LG팰리스빌딩 2층 204호

02-332-0719

11:30-23:00

(영업시간 길어서 늦은저녁도 괜츈)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 홉스피제리아 홍대점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