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합정 카페 빌리프커피로스터스 티라미수

by JINI’s 2019. 3. 14.
728x90
반응형

아주 오래전에 방문했던 합정역 근처에 위치한 카페에요
근데 이제야 후기를 쓰네요;;

예전에 비해 합정에는 맛집도 그렇고 카페도 그렇고 너무 좋은곳들이 많이 생겼더라구요
그래서 나름 맛집은 찾아서 가는편이긴 한데요
커피는 못마시다 보니 워낙에 카페는 가지 않는편이기는 해요
이 날은 식사후에 시간이 많지 않아서 간단하게 시간 좀 때울겸 다녀왔었어요 ㅋㅋ






어디를 갈까하다가 지나가다 몇번본곳이었던 빌리프커리로스터를 다녀왔는데요
지나다닐땐 한층인줄만 알았는데, 알고보니 규모가 꽤 큰 2층이더라구요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곳인데요
메뉴판과 함께 주문을할수 있는곳이에요
저는 녹차라떼 주문했구요
뭔가아쉬운듯 해서 티라미스도 같이주문했어요






아래층인데요
아래층이라 지하인줄 알았는데, 지하가 아니고 경사진곳이라 요기도 바깥이 보이더라구요
그리고 아래층은 위층과는 완전 다른분위기더라구요
꼭 갤러리나 공연장같은 느낌도들었어요
오른쪽에는 커피로스터 기계들도있고 예쁜인테리어들도 있고했는데,
테이블도 많았어요






아래층에자리를 잡았는데, 주문한 메뉴를 받으러는 위층까지 올라가야해서 그부분은 조금 불편하더라구요
계단이 간격이 넓어서ㅠ






나무로 된 테이블도 깔끔하고 예뻤어요






카페라떼와 녹차라떼인데 라떼아트가 너무 예쁘게 나왔어요
별로 생각지도않았는데, 잔도 너무 예뻐서 사진을 안찍고 그냥 넘어갈수가 없겠더라구요 ㅎㅎ






씁쓸하면서 달콤한 맛이 너무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이 날 날씨가 쫌 쌀쌀해서 따뜻하니 너무좋더라구요






덩그라니 티라미수만 찍어놓음..ㅋㅋ
티라미수는 정말 맛이 없을수 없잖아요
근데 정말 맛있었어요
여태 먹어본 티라미수보다 훨씬 부드럽더라구요
그리고 너무 달지않아서 저는 더 좋았던것 같아요






사진으로도 부드러움이 보이지 않나요?
마스카포네 치즈크림이 너무 제 스타일이었어요
이거는 진짜 팔면 하나사왔을정도인데!​
합정 근처에 감성적이고 트렌디한 카페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합정 카페 빌리프커피로스터는 그정도는 아니지만, 저는 나름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녹차라떼도 좋지만, 티라미수 먹으러도 가야할것 같아요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