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강남역 맛집 낙원테산도 오믈렛/ 가츠산도 추천!

by JINI’s 2019. 3. 23.
728x90
반응형

친구들과 강남에서 저녁 먹기로 한 날!
강남에 맛집 정말 많자나요
그래서 어디 갈지 고민고민 하던중​
매일 가고 싶었는데 웨이팅이 있어
못갔던 낙원테산도 다녀왔어요






생긴지 몇달이 지났는데도
아직도 핫한 맛집이에요






타마고산도 / 가츠산도 / 파스타
오믈렛 / 카츠​
메뉴는 간단해요 ​
거의주문하는 메뉴들은 비슷비슷한듯????







물과 티슈 냅킨은 셀프






외관만큼 내부도 깔끔하고 예뻐요







물도 예쁨?






개인별로 식기를 세팅 해주십니다







가츠가 두종류 겹친 이유는
결정장애 돋는 친구 덕분에 ㅎ​
하지만 제가 나폴리탄 많이 좋아하는게 아니라
가츠 주문해도 좋다고 허락? 해줬어요






저렇게 생긴 오믈렛 처음? 먹어보는거 같아요 ​
진짜 쫀맛탱







부드럽고 소스도 맛있고
아래에 볶음밥까지 다 맛있었어요







오믈렛이 이렇게 맛있는 음식 이었다닝






가츠와 함께 먹을

레몬소금 / 소금/ 겨자 / 와사비






가츠 주문 했어요​
안심 / 등심 / 함박
이렇게 세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원래 등심이 퍽퍽하고
안심이 부드러운데 ​
안심이 퍽퍽하고 등심이 부드러운...?ㅎㅎ​
또 간다면 가츠는 재주문 의사 없음!​
하지만 나머지가 맛있으니
또가고 싶어요








가츠도 맛있었어요
은근 배부른 ㅠㅠ







등심이 부드러워서 인지
가츠산도 맛있어요 코울슬로랑 함께 먹기







그리고 밀크니 한병 주문해서
나눠먹었습니다 ㅎㅎㅎ​
보틀밀크티 귀여워랑







낙원테산도 지나갈때마다
손님 많아서 가보고싶다 생각했는데
이렇게 맛있는 곳이었다니 ~​
또가게되면 오믈렛이랑 가츠산도는 또 주문할려구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