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망원동 오코드 - 컵케이크 꼭 드세요 JMT

by JINI’s 2019. 4. 1.
728x90
반응형

스탬프커피 갔던 날 날씨가 정말 좋아서
오코드까지 걸어갔어요

오코드 꼭 가보고 싶었는데
오코드=창가자리 기대하고 갔습니다


오코드는 일반 주택가 사이에 있어요
근데 이렇게 인기가 많다닝~




평일에는 1시 오픈
주말엔 12시 오픈

월요일휴무
방문전 휴무체크 꼬옥 해주세요 :0




메뉴는 간단해요
저희는 에이드 / 드립커피 / 당근컵케이크
주문 했습니다

드립커피는 원두를 선택 할 수 있어요
저는 산미없는 원두로 선택했어요





카운터앞 디저트테이블

당근으로 선택!






샵인샵으로
여러가지 소품도 판매하고 계십니다





케이스 깔꾸밍





앉고 싶던 창가자리는
책 읽고 계시는 분이 계셨어용...ㅎㅎ
그래서 결국 못앉음 !!





케이크랑 에이드랑 커피
진짜 다 맛있었는데

짜중났던건..//
매장안에서 귀걸이사진 찍는 ...
오코드 가셨던 분들은 아시겠지만
쉐어테이블1개 창가테이블1개
제가 앉은 벽 테이블 1개
테이블 세개 인데요

쉐어테이블에서 내내..귀걸이사진을....ㅂㄷ
아에 대놓고 찍어도 사장님이 말씀이 없으신거보니
오코드는 상업적촬영이 가능한가봐요!

여기서찍고 저기서찍고 막 그러는게
저는 불편스 했어요 ㅠㅠㅠㅠㅠㅠ






시즌에이드는 너무 달지 않아서
맛있어요 !굿





당큰케이크 맛있어요
포장하는분들 많으신데
왜 포장하는지 알것같은 그맛 !





오코드 가서 예쁜사진 많이찍고
맛있게 먹어야지 생각했는데

너무너무너무 아쉬웠어요 ㅠㅠㅠ
나중에 창가자리 재도전 해볼게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