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송도맛집 "생활의달인"에 나온 구운뇨끼 대박맛집: 임파스토

by JINI’s 2019. 2. 21.
728x90
반응형

생활의달인 본방사수 하는데 "구운뇨끼의달인" 편이 나왔어요 !

넘 맛있어보이는 구운뇨끼




주소: 인천 연수구 아트센터대로 203 (인천 연수구 송도동 83)

영업시간: 평일 11:30 - 22:00

재료준비 15:00~17:30 / 마지막주문 20:20

주말 12:00 - 22:00



월요일 휴무. 마지막주 일요일 휴무이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용!







저는 오픈시간에 맞춰서 방문했어용
안에는 오픈준비로 분주하셨고,
12시 오픈을 앞두고 있었는데
저희 뒤에 벌써 줄이~ 하나둘 생기기 시작했어요 !!
오픈시간 맞춰 안왔으면 1-2시간 웨이팅할뻔했어요 ㅠㅠㅠㅠ







생활의달인 구운뇨끼맛집 임파스토는 특히 채광이 넘넘 좋아요-!
제가 간 날 역시 날씨가 너무 좋아서
가게안이 따뜻했어요!!
밖에 날씨는 정말 넘 추웠다는...ㅠㅠㅠ







테이블에 미리 셋팅되어있는 그릇,수저
그리고 물은 바로 옆 간이테이블에
메뉴판과 같이 있어서 필요할때마다 따라마셨어요 :)







저희는 임파스토 베스트메뉴
구운뇨끼, 라자냐를 주문했어요!
베스트메뉴에는 옆에 까만별 표시가 되어있어서
결정장애분들에겐 도움이 될것 같아용ㅋ​
메뉴판의 메뉴종류가 정말 다양했는데
다음에 다시와서
또다른 메뉴를 먹어봐야겠어요 :)







조금 뒤 식전빵과 물수건이 나왔어요~!
식전빵 따뜻하고 또
은근 양도 많아서 배가 채워지는 느낌이었어요 ㅋ






저희가 주문한 라자냐, 구운뇨끼 메뉴가 나왔어요!
비쥬얼보세요 진짜 최고 ㅠㅠㅠ
생활의달인 TV로만 보았던 그 구운뇨끼를
바로 먹을수있다니 너무 기대되었어요!







구운뇨끼 비쥬얼 최고죵!

구운뇨끼는 보이는것처럼 대파도 들어가구요
버섯,베이컨,감자,크림소스로 만든답니다!
생활의달인에서 봤을때 감자를 정말 부드럽게 체로 또 갈고 갈던데
정말 식감이 넘 부드러워서 놀랬어요!







라자냐도 고기가 정말 많이 들어가있고
소스랑 어우러진게 정말 담백하고 적당히 짭쪼롬한게 맛있었어요!
라자냐 정말 맛나게먹었던곳이 있었는데
거기랑 비슷한 맛이었어요! :)
두메뉴 다 느끼해질땐 피클을 냠냠 먹어줍니당ㅋㅋㅋ








​생활의달인 구운뇨끼맛집 임파스토

TV에 나온 이유가 있었네용
정말 맛있었어요 !
인천송도맛집 정말 많지만 파스타,구운뇨끼,라자냐 맛집 찾으신다면
송도맛집 임파스토 한번 방문해보세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