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연남동 카레 맛집 키친숲 혼밥 추천

by JINI’s 2019. 5. 6.
728x90
반응형

몇 달 전부터 가야지~ 가야지~ 하고

찜해뒀던 맛집이 있었는데

드디어 다녀왔어요!

연남동에 있는 키친숲이라는 곳인데

최근에 자꾸 카레가 당기더라고요

요새는 카레 집들이 분위기도 있고

플레이팅도 예뻐서 자주 가게돼요ㅎㅎ




골목 깊숙한 곳에 위치해있지만

지도 보고 찾아가면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어용

전체적으로 화이트와 우드로

인테리어 되어있어 일본 감성이 느껴져요

이날 날씨가 너무 좋아서

문도 열려있었어요:)




연남동 키친숲은 아담한 식당이라

좌석이 많진 않아요~

주말이나 저녁엔 웨이팅이 있대요ㅠㅠ

저는 평일 점심 지나고 간 건데

들어갈 땐 아무도 없었지만

금방 손님이 다 차더라고요!




주방이 정갈하고 깔끔해서

한 컷 찍어봤습니다ㅎㅎ

사장님의 꼼꼼한 성격이 돋보이는..

오픈 주방이라서 좋았어요!




찬물과 휴지는

서비스 테이블에서 직접

가져가시면 되고요~

곳곳에 소품들이 감성을 더해주고 있어요




연남동 키친숲은

카레 전문점이라 메뉴는

두 종류의 카레가 전부예요!

다행히 반반 카레가 있어서

고민하지 않고 반반으로 결정~~




메인 메뉴가 서빙되기 전에

하리보와 양배추 절임을

내주셨어요~!

하리보는 후식인가 봐요ㅋㅋㅋ

키친숲 인스타그램을 보니

겨울엔 딸기를 주시는 것 같아용




아무래도 카레는 미리

끓여둘 수가 있어서 그런지

음식은 금방 나왔어요!

접시가 카레랑

너무 잘 어울리지 않나요ㅋㅋㅋ




왼쪽이 새우 크림 카레고

오른쪽이 소고기 토마토 카레입니다

밥 양은 딱 1인분으로 적당해요

카레는 모자라면 더 주시는 것 같아요!!




연남동 키친숲의 새우 크림 카레는

생각과 다르게 매운맛이 느껴졌어요!

약간 칼칼한 카레 특유의

매운맛이더라고요

저는 매운 거 못 먹는 편이지만

힘들지 않게 먹었습니다ㅎㅎ




토핑은 알새우 세 개가 있어요!

그리고 위에 올려진 가니쉬가

식감이 너무 좋길래 알아보니

양파였어요..!

태국에서는 샬롯이라는 작은 양파를

튀겨서 여러 음식에 곁들여 먹는데

거기서 아이디어를 얻으셨대용




소고기 토마토 카레에는

잘 보이지 않지만

얇은 소고기 건더기?가 있어요

몇 개 없지만ㅠㅠ

개인적으로 키친숲의 두 가지

카레 중에 새우크림이 더 맛있었습니닷

예전부터 가고 싶었던 곳이라

기대를 가득 안고 방문했는데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보시다시피 바 좌석도 있어서

연남동에서 혼밥 하시려는 분들께도

키친숲 추천드려요~:D



Tel. 010-2015-6563

매일 11:30-20: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주말 브레이크 타임 없음)

매주 월, 화 휴무

!!반려동물 동반 가능!!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