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연남동 카페 : 얼스어스 딸기 케이크 추천! 연남동 카페 : 얼스어스 오랜만에 달콤한 디저트 먹으면서 힐랭했던 곳 바로 연남동의 얼스어스 입니다 정말 인기가 대단했어요!! 먹고 나니 왜 사람들이 끊이지 않고 찾아주는지 알 것 같더라구요! 주소 :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50영업시간 : 매일 12:00 ~ 21:00 (화요일 휴무) 이 거리 정말 많이 돌아다녔는데 간판이 크게 있지는 않아서 여기였단 말야??하고 한 번 놀랬구요들어갔더니 웨이팅이 있어서 또 한 번 놀랐습니다생각보다 공간은 넓었는데 테이블이 엄청 많은 편은 아니였던 것 같아용이름은 적어 놓고 가면 순서대로 전화를 해주세요!! 얼스어스 x 러닝보이 기부 달력도 외부 벽에 붙어져 있었는데 감성적인 느낌적 느낌!저 초록색 테이프 때문에 왠지 더 예뻐 보이고 했는데 개인적으로 방에 달력을 두는.. 더보기
성남 분당 야탑 모조더라운지에서 소소한 힐링~ ​ 핑크빛인테리어 조명이 예뻤어요 서울에나가지않아도ㅋㅋㅋ 야탑에서 이쁜 라운지바를가다니 ~ ​ 2층에서 바라본 1층ㅋ 넘나이쁘다 ㅎㅎㅎ 내스타일이얌♡ 음악도 흥이절로나는 둠칫둠칫 음악ㅋㅋㅋㅋ ​​ 야시꾸리한 레드와 핑크의 조화ㅋㅋㅋ 분위기 굿굿굿~~ ​​ 2층에 다리가 있는데 고소공포증 있으신 분들은 안 올라가는걸 추천해요 2층은 뭔가 아찔한 분위기랄까 맘에 들었어요!! ​ ​ 망고모히또와 라임모히또 그리고 허니버터 후렌치후라이♡ ​​​ 인테리어 너무 이쁘게 잘 만들었어요 분위기 있게 보라색으로 ㅋㅋ ​ 마지막에 빙수도 시켜먹았는데 맛있었다능 ㅎㅎ ​ ​ 더보기
홍대 카페 라비데마히 감성 뿜뿜 오늘은 홍대에 있는 감성 쩌는 카페를 방문했어요! ​ ​ 들어가는 외관부터 이뻐버림~~~ 주말 핫플 카페 엄두도 못내는데 웨이팅 없었어용 ♥ 여기는 내부 좌석이 널널하고 시끄럽지도 않고 모든 소품들이 라탄 !!!! 완전 따뜻한 느낌이구요 ​ 홍대 카페 라비데마히 외관 라비데마히 이름 너무 어려워서 아직도 헷갈리네용,, @_@ 뜻은 '결혼' 이래요 부부가 운영하는 것 처럼 보였는데 그 이유일까용 ​ ​ ​ 내부는 아늑+따뜻 우드톤 들어가자마자 이쁘다는 말이 절로 나옴 ෆ 휴양지 느낌이라고 하던데 야외 좌석은 파라솔도 밀짚으로 되어있어 겨울보단 여름, 밤보단 낮이 더 어울리는 홍대 카페! ​ ​ 그리고 라비데마히 킬링포인트는 이 귀여운 댕댕이라구욧 ,, ♥ 이곳저곳 뽈뽈뽈뽈 돌아다니다가 손님 좌석에서 자기도.. 더보기
서현역 카페 어반스피릿 성수동 느낌의 분위기가 나는 곳?? 오늘은 서현역에 위치한 어반스리핏 카페와 다녀왔어용 다함께 보시죵 ~ ​ ​ 분위기 좋은 카페 찾아 서현역 카페 어반스리핏까지 갔어욤 ​ ​ 성수동 카페랑 비슷하단 소리도 듣고 사진도 봤었는데 눈으로 보니 렬루다가 분위기가 더 지려버렷... ​ ​ 건물안 2층에 위치해있는 카페라 프렌차이즈 아니고서야 특유의 분위기를 어떻게 유지하겠어?했는데 문 밖에서만 봐도 렬루 성수동이고요; ​ ​ ​​ 들어가니 더 대박... 나 언제 성수동으로 텔레포트했니? 나 언제 택시타고 성수동 왔어?! 어?! 성수동에서 유행했던 빈티지카페 아니고요? ​ ​ ​​ 다 뜯겨져 나간 빈티지한 벽에 식물 콜라보 ,, 분위기 진짜 짱임다 ㅜㅜ ​ ​ 사진 찍기 예쁘게 꾸며 놨어요 여기서 사람들도 인생샷 많이 건지더라구용 ​​ 인테리어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