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성신여대 입구/삼선동 '맛있는 녀석들' 출연 맛집 공푸

by JINI’s 2019. 5. 6.
728x90
반응형

제가 즐겨보는 예능 프로 중에

하나가 '맛있는 녀석들'인데

얼마 전에 문세윤 씨가 짬뽕을 먹으러

갔었죠!! 저는 원래 중식당에서

무조건 짜장면을 고르는 편인데

이날 방송을 보니 짬뽕이 급 당겨서

바로 찾아보고 다녀왔어요ㅎㅎ

삼선동에 있는 공푸라는 곳이에요~!




웨이팅이 있을까 봐 최대한

오픈 시간에 맞춰 갔는데도

이미 내부는 꽉 찬 상태였어요

주변 회사 직장인분들이 많이 오시고

방송 후 소문 듣고 찾아오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손님들이 좀 빠진 타이밍에

재빠르게 내부 사진을 찍었습니다ㅋㅋ

이것도 너무 급하게 찍어서

제대로 나오지 않았네요ㅠㅠ

내부는 테이블로 꽉 차있어서 넓진 않아요




삼선동 공푸가 방송을 탄 후에

손님들이 급격히 늘어나서 그런지

현재는 주문 가능한 메뉴가 정해져있어요

왼쪽에 적힌 다섯 가지 메뉴만

주문할 수 있습니다~




내부가 워낙 복잡해서

입구에서 주문과 계산을 먼저 하고

자리로 안내해주세요!

그리고 좋은 점은 1인 1면 주문 시

면 사리가 무한리필입니다:)




공푸의 기본 찬은 단무지와 절임 배추예요

단무지는 갖다 주시고

절임 배추는 테이블마다

비치되어 있어서 드실 만큼

앞접시에 덜어 드시면 돼용




따란~

드디어 공푸의

차돌 짬뽕 실물 영접..!

사이드로 군만두 미니를 추가했어요




군만두는 눅눅하지 않고

아주 바삭해용

2000원짜리라고 해서

속이 비어있지 않고 고기로 꽉 차있고요!

사실 미니 탕수육을 먹고 싶었지만

남길 것 같아서 군만두로 대체한 건데

한 입 먹고 잘 했다 생각했어요ㅎㅎ




삼선동 공푸의 차돌 짬뽕엔

반숙 계란 프라이를 따로 추가하셔야 해요

짬뽕밥엔 올려져 나오더라고요

이 작은 계란 프라이라고 뭐라고

있고 없고의 차이가 어마어마하죠ㅋㅋㅋ




짬뽕에 고기와 야채가

넉넉히 들어있어요~

차돌박이는 열 점 이상 나온 것 같아요

제가 좋아하는 양파도 많아서

너무 좋았습니다:D




삼선동 공푸의 차돌박이 짬뽕은

돼지고기와 차돌박이의 고소하고

담백한 풍미를 느낄 수 있어요!

닭뼈와 사골뼈를 넣고 끓여서 그런지

매콤하고 칼칼한 맛보다는

담백하고 깊은 맛이 우러나와요~

개인적으로 매콤하고 칼칼한

일반적인 짬뽕보다 맛있게 먹었어용


삼선동 공푸는

'맛있는 녀석들'에서

시청자 추천 숨은 맛집으로 나온

곳인데 그래서 그런지

뭔가 더 신뢰가 가서 망설임 없이

다녀온 곳이에요!

짬뽕을 즐겨 먹지 않는 저에게도

인생 짬뽕으로 기억될 만큼

성공적인 맛집이었습니다^^


​Tel. 070-7566-4683

매일 11:30-21: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일요일 휴무

재료 소진 시 마감

!!예약, 포장 가능!!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