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강남역 핫플 곱창 쌀국수 맛집 ‘땀땀’

by JINI’s 2020. 8. 12.
728x90
반응형

 

 

 


너무 배고픈 우리 둘에게
반겨주는 아름다운 간판ㅋㅋㅋㅋㅋㅋㅋ







 

 

 

 

 

 

 

 



빨리 나오길;;
이때 배고파서 사망 직전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테이블마다 소스가 배치되어 있어요
하지만 저희는 너무 맛있는 나머지 소스를 잊고 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습하고 더워서 음료도 주문했는데
그것은 바로 망고스틴
다신 안먹을거에요 제 취향은 아닌듯ㅎ..
역시 사이다가 짱
역시 사람은 탄산이지~~





 

 

 

 

 

 

 

 


진짜 첫입의 감동 말 못해 ㅠㅠㅠㅠㅠ
다시 먹으러 갈거라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곱창 쌀국수는 처음이라 기대반 걱정반이였는데
하지만 잡내가 일도 안나고 정말 맛있었어요ㅜㅜ
곱 자체가 푸짐하고 탱글하고 쫄깃하고
역시 소인건가 크
맵기는 1단계였는데 정말 안매웠어요
다음에 가면 2-3단계 도전해야지ㅋㅋㅋ
곱창도 곱창이지만 국물도 예술!!!
면은 또 뭐야 면도 진짜 쫄깃
그냥 맛있음 자체❤️





 

 

 

 

숯불 직화 소고기 쌀국수❤️🤦🏻‍♀️👍🏻


이건 진짜 미쳤다구요 담백 고소
고기양 보이시나요 여러분 소리질뤄~~~~###
고기만 먹어도 배부를정도...양 혜자급 사랑합니다
진짜 그냥 진짜 말해뭐해 존맛
불 맛까지 더해서 아주 일품인 고기와
고소 담백이 아주 일품인 국물
먹다가 좀 느끼하다 싶으면 소곱창
쌀국수로 갈아타주기
그러면 아주 환상의 짝짝궁
진짜 둘다 넘나 맛있엉 ㅠㅠㅠㅠㅠㅠㅠ
고기+면 이 조합은 그냥 끝이지 뭐




 

 

 

 

 

 

 

여러분 남긴겁니다 다 먹은거 아닙니다ㅎㅎ
양이 진짜 많아서 둘이 먹어도 남는정도
물론 우리가 많이 시킨거지만
이정돈 기본이잖아요 그죠??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 밑반찬인 양파 없었으면
느끼해서 죽었을지도 몰라요ㅎ
깔꼼하게 클리어
찐 맛집 왜 sns에서 유명한지 알겠네용


땀땀 직원분들 적게일하고 많이 버세요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