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분당맛집/서현맛집> 줄서서 먹는 튀김덮밥 전문점 “고쿠텐”

by JINI’s 2020. 8. 13.
728x90
반응형

 

 


뭐먹을까 고민하다가 셋다 일식을 좋아하는게 생각나서 찾아보니
서현역에 진짜 맛있는 튀김덮밥 맛집이 있다고 하길래 바로 여기로 결정!!

고쿠텐은 서현역에서 4번출구로 나와서 찾아가시면 훨씬 빠르고 편합니다~




 




 

 


지도 키고 저 부근까지 가시면 저렇게 생긴곳이 바로 고쿠텐입니다!!
사진보고 가시면 금방 찾아가실수 있어요~~







 

 


고쿠텐은 수요미식회와 생방송투데이에 나온 맛집이라고하네요!
특히 수요미식회는 진짜 맛있는 집만 나오는 프로라는거 다들 아시죠?






 

 


메뉴는 요렇게 튀김덮밥 종류로만 구성되어 있어요!
거기에 인기메뉴로 구성되어있는 세트메뉴까지~
특히 고쿠텐동이 제일 인기가 많다고해요~
저희만해도 셋다 고쿠텐동을 시켰으니깐요 ㅋㅋㅋ
고쿠텐동은 새우튀김 2개 오징어튀김, 버섯, 가지, 단호박, 꽈리고추, 김, 온천계란으로 구성되어있어요!
꽈리고추나 가지가 들어간
튀김덮밥은 처음인거같아요~



 




 

 


고쿠텐의 의미가 천상의 맛이라니
더욱 기대가 커지는거같아요!
이렇게 자부심가지고 요리하시는 분들이시니
진짜 맛도 최고일거같아요~~~







 

 


웨이팅용지에 이름 작성해놓고 1등으로 들어왔더니 손님들이 아직 입장을 안하셨네요!
대부분 이렇게 2인석이고 저희가
앉은 좌석만 4인테이블
그리고 나머지는 바테이블이었어요!!



 




 

 


요즘 안그래도 코로나때문에 다회용 물컵보다는 이렇게 종이컵을 제공해주시는곳들이 많은데
요기도 이렇게 종이컵으로 준비되어있네요!
물도 그냥 맹물이 아니라 메밀차여서 너무 좋았어요~






 

 


미리 웨이팅하면서 웨이팅지에 주문메뉴 작성해놓고 착석하자마자
이렇게 미소국과 기본찬을 준비해주시네요!
저기 단무지는 유자단무지였어요
유자향이 듬뿍나서 더 향긋하고
입맛을 돋궈주는거같아용






 

 


고쿠텐동이 나왔어요~~
벌써부터 비주얼깡패!!!!
여기 진짜 특이한거는 김도 튀겨서 나와서 진짜 바삭거리고 맛있다는거!!



 




 

 


가운데 온천계란까지!!
온천계란을 딱 뽀개서 싹 비벼서
먹으면 완전 꿀맛이랍니당
각자 기호에 맞게 간장도 추가해서 드실 수 있고
대박인건 저처럼 많이 드시는 분들을 위해서 밥과 국은 무료 추가가 가능하대요

저는 당연히 한공기 추가해서 싹 비웠어요 ㅋㅋㅋㅋㅋ
제가 원래 가지랑 꽈리고추 잘 안먹는데
여기 왜이렇게 맛있게 튀겨놓았는지 ㅋㅋㅋㅋ
완전 맛있게 먹었어요!!
재방문의사 10000000% 진짜 맛있어요!!

오늘도 제 포스팅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