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성수동 요즘 HOT한 신상 카페 ‘네모네’ 빵보다 딸기가 더 많다고? 케익 무게만 무려 3kg

by JINI’s 2024. 1. 12.
728x90
반응형
주소 : 서울시 성동구 상원2길 6 1층
2호선 뚝섬역 5번출구에서 129m
영업시간 : 매일 11:00~20:00
포장, 대기공간, 예약, 방문접수/출장, 간편결제
테이블링 원격줄서기 (온라인 웨이팅 가능)

 

요즘 성수동에서 딸기케이크로 엄청 핫한 네모네
뚝섬역 도보 5분 거리에 인접한 조용한 골목에 '네모' 컨셉으로 사람들을 
줄 세어는 딸기케'미'크 맛집 네모네를 다녀왔습니다. 네모네모빔을 맞아 'ㅇ'이 'ㅁ'으로 변형한 메뉴들과
곳곳에서 볼 수 있는 네모네모한 인테리어가 꽤나 인상적이었는데, 기대이상으로 만족스러웠던 베이커리와
음료가 있어 성수동 찾으시는 분들에게 꼭 소개드리고 싶어요!
 

 

 

네모네 외관

 
가보고 싶어서 저장해 뒀었던 곳인데 저는 일부로 사람들 없는 평일 아침 일찍 움직여
다행히 사람들이 별로 없었어요 주말에는 오픈 시간 맞춰가도 금방 웨이팅이 생길 만큼 인기가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외관은 아기자기한 느낌에 1층에 카운터와 쇼케이스가 있을 줄 알았는데 포토존이면서 웨이팅 공간이더라고요

 
 

네모네 내부 인테리어


지하 1층으로 내려오면 아늑한 공간들이 나와요 테이블은 바 자리 포함 7개 정도 있고
네 명씩 앉는 자리도 있어서 공간에 비해 자리는 꽤나 많은 편이었어요
네모네 분위기는 약간 톤 다운된 어두운 느낌인데 그래서 그런지 여자분들이 더 찾는 스타일 같았어요

 

네모네 메뉴

 
디저트와 함께 하기 좋은 커피, 넌커피 종류가 다양했는데요.
시그니처 음료는 네모난 엑설런트 아이스크림이 들어간 네모라떼, 아인슈페너인 크림라떼 2종이 준비되어 있어요
음료는 다른 카페에 비해 많은 편은 아니었어요 
 


sns에서 유명한 성수동 카페 시그니처 메뉴
딸기타워케이크 가격이 무려 78,000원이었어요
호텔 케익과 비슷한 가격대에 좀 놀랐는데요 딸기 무게만 3kg나 나간다고 하네요
딸기타워케이크 같은 경우는 예약제로 판매하고 있어서 당일 구매가 불가능했어요
다만 1호 클래식은 상시 주문 가능해요
하루에 20개만 한정 제작한다고 하니 구매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또 아이스크림 올린 시그니처 네모라떼 또한 인기 메뉴였어요
 

 
성수동 케이크 맛집답게 카운터 쇼케이스에는 네모네 메인인 딸기케이크가 가득하고
한쪽 면엔 디저트들이 쭉 진열되어 있었어요 
주문하시는 분들 보니 딸기케이크 필수고 스콘도 많이들 드시는 것 같길래
저희도 스콘 두 개나 같이 주문했답니다 ㅎㅎ
딸기케미크는 하루 100조각 한정수량이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낮에 와야 먹을 수 있을 듯해서 그 점이 다소 아쉬웠어요.
딸기 홀케이크는 예약 주문만 가능했는데요, 인기에 힘입어 최근 1호 클래식 딸기 케이크는
현장 구매가 가능하다고 해서 이렇게 넉넉히 생산 중이라고 합니다.
 
 

 
주문을 마치고 내부를 둘러보니 머그컵, 티셔츠, 후드티, 펜 등의 다양한 굿즈들도 판매하고 있어요


성수동 디저트 카페의 메인은 딸기 케이크이긴 하지만 스콘, 휘낭시에, 샌드 쿠키 등 베이커리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여기도 네모빔을 맞아서 전부 사각 프레임이라 귀여웠어요 
스콘, 휘낭시에 전부 반듯한 사각형의 비주얼이 귀엽고 먹음직스러웠답니다
베이커리류도 인기라 수량이 금방금방 소진되는 점 참고하세요,,!
 
 

 

딸기케미크 13,000
네모라떼 8,000
아메리카노 5,000
샘딸기스콘 5,800
블루베리&버터크림 스콘 5,200
초콜렛휘남시메 3,800
총 6개 주문했습니다
호피 무늬처럼 보이는 네모라떼는 100%동물성 생크림+엑설런트
그리고 네모네만에 맛을 더한 아이스크림라떼 라고 합니다

아메리카노도 고소한맛 가득한 게 제가 좋아하는 원두 취향이었어요
 


제누아즈 층마다 딸기 슬라이스가 가득 들어있어 근래 먹어본 딸기케이크 중에서
과일의 양부터 역대급이었어요
한입 먹고 나니 크림이 보여서 안은 크림인가 했는데 위아래에만 빵이었고
속까지 크림과 딸기로 가득 차있더라구요
그리고 매일 새벽 가락시장에서 경매받아오는 싱싱한 딸기라고 하네요 맛이 없을 수가 없어요 
보이는 곳에만 딸기를 넣은 게 아니라 속까지 딸기가 듬뿍 들어 있어서
네모네에 오면 다른 디저트보다 무조건 네모네 딸기케이크를 먹어야겠다 생각했어요
 

 
스콘들은 베이스는 같았고 안의 잼만 다른 형태인 것 같았어요
제 입맛에는 스트로배리잼이 고소하면서도 약간 짭짤한 결스콘과 더 잘 어울리는 당도였달까
(블루베리스콘이 조금 더 달달한 편)
초코 휘낭시에는 보는 바와 같이 달달하고 꾸덕해서 초코덕후라면 안 좋아할 수 없는 맛
아메리카노가 깔끔해서 디저트랑 찰떡이었고 네모라떼는 아무래도 크림+아이스크림이
들어가는 메뉴이다 보니까 저처럼 단 거 좋아하지 않는다면 좀 달게 느껴질 수도 있어요
 
 
 


생딸기가 잔뜩 들어간 케이크가 대표 메뉴로, 브륄레버터 샌드쿠키나 휘낭시에, 스콘
등 다양한 베이커리뿐만 아니라 엑설런트와 생크림이 올라간 네모네의 시그니처 음료
'네모라떼'까지 카메라 절로 올라가는 비주얼과 물개박수 나오는 달다구리한 맛 모두를 사로 잡았던 카페였습니다.
성수동 가실 분들께서는 꼭 네모네에 방문해 딸기케미크와 네모라떼 먹는 걸 추천드려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