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연희동 수제버거 맛집:: 푸어링아웃 ‘링키지버거’ linkage burger

by JINI’s 2022. 3. 12.
728x90
반응형

영업시간
평일 11:30 - 20:00(브레이크 타임 16:00-17:00)
주말 11:30 - 20:00(브레이크 타임 X)





링키지 버거 외관 사실 허니 도우 갔을 때 눈여겨봤던 가게라 금방 찾았어요




좌석 형태는 이렇구요
오픈형 주방의 바 테이블과 서서 먹을 수 있는 공간
살짝 외국 느낌


 


오픈형 주방이라 요리하는 모습 구경할 수 있어요!
신기하고 은근히 보는 거 재밌어요ㅋㅋㅋㅋ
음식이 만들어지는 과정이 보이니까
기다리는 시간이 지루하지 않더라고요






반반 잘라서 나눠먹어볼까 싶었는데
자르면 대참사가 일어날 것 같아서 그냥 먹었어요



링키지 버거

패티, 양상추, 양파, 베이컨, 토마토, 소스가
들어있는 베이식한 수제버거 스타일인데
더블 치즈버거랑 비교하자면 링키지 버거가 훨씬 맛있었어요 패티 육즙이 살아있고 특히 빵이 진짜 부드럽고 맛있더라고요




더블치즈 버거

더블 치즈버거는 패티가 두 개 들어가 있더라고요
근데 야채가 없어서 먹다 보니 느끼했어요
친구도 둘 다 먹어보더니 링키지 버거가 훨씬 맛있다고 하더라고요ㅋㅋ






​튀김은 고구마튀김, 감자튀김 두 가지 있어요
감튀는 생각보다 쏘쏘
전 바삭한 감튀 좋아하는데 두꺼워서 그런지 눅눅했어요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