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합정데이트하기 좋은 맛집 명옥양품

by JINI’s 2020. 12. 19.
728x90
반응형

전화번호 : 0507-1363-0604

영업시간 : 14:00 - 21:00 (화-금) / 12:00 - 21:00 (토-일)

*월요일 휴무






폰트도 그렇고 전반적인 외관 분위기가 옛스러운 양장점 느낌을 물~씬 풍기고 있어요

레스토랑 안으로 들어가기 전부터 분위기 좋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와인바 같다는 느낌을 주는 곳이었어요






합정 맛집 이자 합정 와인바 명옥양품은 남자 사장님 2분이 운영하는 매장이라고 하셨는데요

매장 내부의 조명, 음향, 인테리어에 세심하게 신경 쓰신게 느껴지더라구요

테이블마다 있는 예쁜 스탠드가 눈에 띄었고, 커트러리도 예뻐서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기는 매장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







제가 좋아하고 예쁘다고 생각하는 폴란드 그릇으로 세팅 되어 있어 더 좋았던 것 같아요!!






명옥양품 메뉴



이렇게 분위기 좋은 합정 맛집 음식 가격이 착해서 깜짝 놀랐어요!
파스타와 리조또 모두 2만원 이하이고, 살치살 스테이크도 3만원 이하라 정말 착한 가격인 것 같아요! 👍
저는 베스트 메뉴 두가지를 pick 했어요






분위기에 한 번 치이고 음식에 두 번 치인다...





로제 파스타 / 17.0



상큼한 토마토와 부드러운 크림에 각종 치즈를 더해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파스타






색깔부터 참 영롱하고 예쁘던 로제파스타 💛🧡

한 입 먹자마자 왜 로제파스타가 합정 맛집 명옥양품의 best 메뉴인지 알 것 같더라구요

새우도 들어있고, 소스 자체가 정말 맛있어서 빵이랑 함께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토마토와 크림 소스가 잘 어울려서 진짜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고르곤졸라 크림 뇨끼 / 16.0


고르곤졸라 치즈의 풍미가 느껴지는 소스에 아몬드와 꿀의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더한 부드러운 식감의 뇨끼






제가 뇨끼 많이 좋아하는거 저의 블로그를 오래 봐주신 분들은 아실텐데요

뇨끼를 안 시킬수가 없었어요! :> 아몬드가 들어간 뇨끼는 처음이었는데, 그래서 다른 곳의 뇨끼보다 더 고소한 맛이 느껴지더라구요!

베이컨 + 고르곤졸라 크림 소스 뇨끼는 도저히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지요.. 😭






개인적으로 로제파스타와 뇨끼의 조합도 정말 좋았던 것 같아요






레드 와인 (G) / 8.0

화이트 와인 (G) / 8.0






평소에 저는 레드 와인보다 화이트
와인을 조금 더 좋아한다고 생각했는데

합정 와인바 명옥양품에서는
레드 와인을 더 맛있게 마셨어요!






디저트로 주신 초콜릿, 정말 말도 안되게 맛있었어요!

직접 만드신 거라고 하셨는데, 입에 들어가는 순간 바로 녹아요 녹아






현재 명옥양품에서는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기간 동안
최대 3~4 테이블만 이용이 가능해서
우선 예약을 추천한다고 하네요 :-)

전화 혹은 인스타그램 DM으로 예약 가능하니까 웨이팅 없이 편하고 안전하게 식사하시길 바라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