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홍대떡볶이맛집] 홍대즉석떡볶이 정신없이 먹방 홍대씨부엉 또 가야지

by JINI’s 2020. 12. 20.
728x90
반응형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1길 28-6

영업시간 : 매일 11:00~24:00

전화번호 : 0507-1378-5253








홍대씨부엉 간판은 이렇게 생겼구요
이름이 너무 귀여워용 ㅋㅋㅋㅋ






메뉴로는 우선 떡볶이가 있어요
맛은 고기, 해산물 두 종류에서 선택이 가능하고
그 외 사이드로 먹을 수 있는 메뉴들이 푸짐한 편이라
저희는 문어가 들어있는 씨볶이 R사이즈로
사이드로는 치킨 가라아게를
추가해서 주문하기로 했어요







떡볶이 같은 경우는 반 조리가 된 상태로 나오기 때문에 2~3분 정도 기다렸다가
먹으면 된다고 사장님께서 말씀해주셨는데
문어 크기보고 팬의 2/3정도를
차지하고 있어서 깜놀했고요ㅋㅋㅋ
비주얼만 보아도 합격..
이런 떡볶이 처음 먹어봤어요



 





문어를 싸-악 걷어내면
홍합과 가리비 조개가 아래 깔려있고요
그 안에 보면 튀김들이 잔뜩 들어가있어요!
저희는 눅눅한 튀김을 안좋아해서 먼저 걷어내고
떡볶이가 어느정도 조리되면
위에 잘라서 얹어먹기로 했어요
취향에 따라 소스에 부먹파
찍먹파로 가시면 되실듯해요






비주얼이 약간 짬뽕 비스무리하게 매콤(?)한 상태로
칼칼한 즉석떡볶이 느낌이 뿜뿜 나기 시작하네요






2~3분 뒤에 당면을 먼저 건저먹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메뉴판의 맛있게 먹는 법을 정독했는데
저는 그냥 다 꺼내 먹었어요ㅋㅋㅋㅋ
너무 배고파서 그만...






사이드 메뉴로 주문한 치킨 가라아게
치킨 참은지 오래 됐는데...여기서 치킨을 보니
진짜 다이어트 결심한 맘 녹아 내리네요...






마무리로는 치즈볶음밥 2인분이나 시켜서
쓱쓱 비벼서 허버버..






식사 하는 동안에 소품들이 많이 전시되어 있어서
궁금한 마음에 사장님께 여쭤봤었는데
위에 전시 된 제품 모두
홍익대학교 학생분들이 만든 제품으로
사장님께서 식당 내부에 작품전시 장소를 무료로 제공해주시고 수수료 없이 판매도
도와주고 계신다고 하더라구요!
맛있는 떡볶이 드시면서
예쁜 작품 감상까지 덤으로 하고 가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