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건대고기집, [건대회식장소로 좋은 화기애애] 계란찜 & 된장찌개 무한 제공 최고!

by JINI’s 2020. 12. 18.
728x90
반응형



건대 고기집 찾으신다면
적극 추천드려요~
가격도 합리적이고
자리도 굉장히 프라이빗해서
데이트하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화기애애

주소 : 화양동 8-37

전화번호 : 02-461-7585

영업시간 : 오후 4시부터 새벽 1시까지 연중무휴
건대입구역과도 가까운 터라
위치도 좋아요!







바깥엔 야외 테라스도 있고,
입구에 들어가니 와인들이 전시되어있었어요!








이른 저녁에 도착했기 때문에 역광샷!
가게 분위기는 조금 어두워서
오히려 조용한 분위기를 자아냈어요~








화기애애 메뉴판!
삼겹살은 물론, 소고기도 같이 즐길 수 있어서
고기매니아들에겐 딱인듯해요 +ㅁ+)/
거기다가 요즘 삼겹살 기본 14,000원인데
여긴 11,000원!! (물론 150g기준이지만)








다른층도 한번 구경해보고, 화장실도 가봤어용 ㅎㅎ
깔끔하니 데이트하러 오기도 좋을 듯 해요 +ㅁ+)/







먼저 나온 밑반찬! 야채아채하네요~








주문을 하면 이렇게 화로가 떡하니 나옵니다!







돼지모듬 중짜리를 시켰어요!
삼겹살이랑 목등심, 항정살이 골고루~







그리고 제가 치즈매니아라서
치즈는 무조건 시켰어요ㅎㅎ






맛있게 구워져라~~
직원분이 따로 구워주지는 않고
직접 구웠어용!
그런데 치즈는 조금 익으니까
판 사이로 흐르거나 붙어서 조금 아쉽더라구요ㅠ
치즈는 안시키는게 좀 더 나을듯해용ㅎㅎ







요론 서브 음식도 시키면 돈인데!!
여기는 계란찜+된장찌개 무제한!!!!
이게 진짜 좋은거 같아요ㅠㅠ






맛나게 구워진 돼지고기~
참숯 화로라서 더 맛있었던 것 같은 기분! ㅎㅎ








항정살도 부들부들 촉촉하니~
고기 1인분 정도 더 추가하고
맛있게 먹고나왔답니다 +ㅁ+)/
강남에 고기집 갈일 있으면 적극추천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