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어글리스토브] 강남/신논현 강남역 맛집 강남역 브런치 맛집

by JINI’s 2020. 12. 18.
728x90
반응형

 


영업시간
매일 10:30 - 21:00


어글리스토브 매장 입구에요
약간 해리포터 파티 분위기 느낌






이렇게 밖에 메뉴판도 마련되어 있어서
메뉴를 미리 보고 갈 수도 있고
웨이팅이 많아 밖에서 기다릴 때에는
메뉴를 보면서 기다릴 수도 있겠더라구요!







어글리스토브 매장에 들어왔어요
QR 코드 체크인 후, 체온을 측정하고
의자에 앉아 기다렸답니다







이렇게 와인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탐나네요 ㅋㅋㅋ






어글리스토브는 1,2층으로 되어있어요
여기가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입구에요







2층은 이런 분위기였어요
1층은 2,3인 정도 앉게끔 되어있고
2층은 모임장소로 좋게 되어있더라구요!
다음에 모임 있으면 와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1층은 이렇게 넓고 아늑한 분위기에요
테이블 간격이 넓어서 좋았고
테이블도 큼직큼직해서 너무 맘에 들었어요







어글리스토브 메뉴판이에요
지금 시즌메뉴는 연어인가봐용
Fall in Salmon 이라고
되어있는 메뉴가 신메뉴들이에요
연어가 들어간 다양한 메뉴들도 있고
세트 메뉴도 있어요
샐러드, 피자, 스테이크, 파스타
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오늘도 저는 고민고민을 🥸







이렇게 주문서에 직접 메뉴를 작성하면 된답니다
저희는 두 명이지만 1인 2메뉴를 시켰어요!


연어스테이크 & 고르곤졸라 크림파스타 (\14,900)

프렌치토스트 (\9,900)

크랩 로제 파스타 (\12,900)

부라타 치즈 샐러드 (\16,900)

이렇게 주문했어요!






어글리스토브는 셀프바가 마련되어있어서
셀프바에서 물과 피클을 직접 가져다 먹으면 돼요
매번 피클 리필해달라고 하는 것도 일인데
셀프바에서 가져다 먹으면 된다니 넘 좋지 않나요?!







식기류도 알아서 가져가면 된답니당








식기와 피클을 가져와 셋팅했어요







저희가 시킨 메뉴가 모두 나왔어요!
어글리스토브는 메뉴가 엄청 빨리나와서 좋더라구요
세월아 네월아 기다리는거 넘 싫은데 ㅠㅠ
진짜 초스피드로 나왔네요♥






부라타 치즈 샐러드(16,900원)



치즈 덕후 한나니는 오늘 여기 눕습니다
일단 야채가 너무 싱싱하고
또 야채만 있는게 아니라 프로슈토랑 바게트
그리고 병아리콩이랑 곡물까지 있으니
든든하게 먹을 수 있을 거 같아 기분 상승곡선!







부라타 치즈 샐러드는
부라타치즈, 병아리콩, 방울토마토와 썬드라이드 토마토, 루꼴라, 프로슈토, 바게트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양도 많아서 셋이 와서 먹기에도 딱 좋겠더라구요 :)







부라타 치즈를 해체하고 이 올리브 오일을
슉슉 뿌려서 먹으면 돼요 :)






프렌치토스트(9,900원)


그리고 이어서 프렌치토스트가 나왔어요
노릇노릇하게 구운 식빵 위에
슈가파우더가 뿌려져있고
바닥에는 라즈베리+블루베리 시럽에 뿌려져 있어요






가운데에는 이렇게 생크림이 올려져 있어요!
빵을 찢어서 시럽에 조금 적신 후
생크림을 찍어서 먹으면
진짜 꿀맛!!!





크랩 로제 파스타(12,900원)


그 다음으로는 크랩 로제 파스타가 나왔어요
파스타에는 기본적으로 바게트 한 조각이 함께 구성되는 것 같아요
게살이 들어간 로제소스와
날치알이 올려져 있는 파스타에요
로제소스가 굉장히 꾸덕해서 좋았어요
저 빵에 소스를 적셔서 찍먹해도 넘 좋겠죵?!





연어스테이크 & 고르곤졸라 크림파스타(14,900원)


그리고 시즌메뉴!
연어 스테이크 & 고르곤졸라 크림 파스타가 나왔어요
비쥬얼 ㅠㅠ........
큼지막한 연어스테이크와 파스타 면
그리고 꾸덕한 고르곤졸라 소스까지!






연어 스테이크도 딱 먹기 좋게
구어주셔서 너무 좋더라구요
어글리스토브 고르곤졸라 크림
파스타는 진짜 맛있더라구요 강추!!






이렇게 연어 스테이크랑 파스타랑
돌돌돌돌 말아서 한 입 먹고
나중엔 빵에 저렇게 크림소스 듬뿍 찍어서
한 입 먹었어요ㅋㅋ



어글리스토브 양도 많고 가격도 너무 저렴해서
모임으로도 좋고 데이트,
친구랑 간단히 브런치 먹기에도
너무 좋겠더라구요
강남역 근처에서 브런치나 뭐 먹을지
고민하시는 분들은
강남역 맛집 어글리스토브 추천드려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