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강남역 인도커리]♥︎바바인디아♥︎부드러운 치킨마크니 커리가 맛있는 강남 인도요리

by JINI’s 2020. 12. 18.
728x90
반응형


강남역 인도커리를 먹을 수 있는 바바인디아는
신분당선 강남역쪽에 위치해 있고,
큰 길가의 도씨에빛2에 있어서 찾기 쉬웠어요.
요즘에는 번화한 10번 11번 출구보다는
신분당선쪽에서 친구들을 자주 만나는 것 같아요.
이쪽에 회사가 많다보니 맛있는 가게들이 많아요!





강남역 인도커리 '바바인디아' 메뉴판


메뉴가 정말 다양해서 뭘 먹어야 할지
정말 고민됐는데요,
진짜 엄청 고민하다가 결국 SET A를 시켰어요
저희는 세 명이어서 난 3개, 커리 2개가 포함됐고
2인일 경우 난 2개, 커리 1개로 제공되는 듯 해요







세트에는 그린샐러드와 인도식 만두인 사모사, 야채롤
치킨띠까(뼈없는 탄두리치킨),
휘시띠까가 포함되어있고
라씨도 포함되어 있는 완벽한 구성이었어요.
편하게 맛있는 거 모아놓은 세트메뉴를 냅두고
그 얼마나 메뉴 고민을 했던가....
카레는 부드러운 맛의 '치킨마크니'와
강한 매운맛의 '비프빈달루'를 선택했어요







바바인디아에서는 물도 그냥 나오지 않고
예쁜 잔에 담긴 차가 서빙되었어요!!
쟈스민차인 줄 알았는데 찾아보니
루이보스차인가봐요.
라잌디스 스텔라잔에 맥주 마시는 느낌
향긋해서 너무 좋았어요.







제일 먼저 단호박 크림 스프와 샐러드가 나왔어요.
단호박 크림 스프 진짜 맛있어요!
안에 치즈같은게 들어있어서 씹히는 맛도 있었고요.
샐러드는 과일이 같이 들어 있고
과일드레싱으로 상큼한 맛이었어요.







인도요리 먹을 때 빼 놓을 수 없는 라씨
플레인, 망고, 딸기 종류 별로 시켜서
저는 딸기맛을 먹었는데요.
시중에 파는 요거트처럼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뒤이어 나온 사모사와 야채롤
강남역 인도요리 전문점 바바인디아는
음식 나오는 속도가 빨라서
중간에 텀이 생긴다거나 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사모사는 채소, 으깬감자가 들어간 인도식 만두인데요.
예전에 향신료맛이 굉장히 강한 사모사를 먹고
내 취향의 음식은 아니라고 생각했었는데,
바바인디아 사모사는 정말 누구라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이었어요.







치킨띠까 그리고 휘시띠까
탄두리치킨을 단품으로 시키고 싶어서
세트메뉴와 단품메뉴를 고민했었는데,
세트메뉴를 시키니 다양하게 맛 볼 수 있어서 좋네요.


뼈 있을까봐 살 뜯어 먹었는데
알고보니 뼈 없는 치킨이었던 치킨띠까
색깔은 강렬한 빨간색이지만 매운맛은 아니었고,
정말 살이 엄청 부드럽고 촉촉했어요!!
바바인디아 가신다면 탄두리 치킨이나
이 치킨띠까는 꼭 드셔보세요! 정말 강추메뉴입니다 :)








저희가 주문한 첫번째 인도커리
'치킨마크니'는 토마토, 크림, 허브로 만든
부드러운 맛의 치킨 커리였어요.
토마토베이스라 색깔은 빨간색이지만
전혀 맵지 않고 오히려 고소한 맛이었어요.









이거는 '비프 빈달루'라는 매운 커리였는데요.
감자가 들어가있는 소고기 커리였어요.
한입먹고는 강렬한 매운맛에 조금 놀랐지만
저는 매운걸 좋아해서인지 자꾸만 손이 갔어요.
일본식 매운 커리랑은 또 다른 느낌의 매운맛이었어요.
매운강도는 불닭볶음면보다 조금 더 매웠던 것 같아요.
씁하씁하 하면서도 계속 먹게 되는 마성의 맛.
매운 거 잘 드시면 진짜 강추하고 싶은 인도커리!
저희가 시킨 두 커리가 전혀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어서
질리지않고 맛있게 먹었던 것 같아요.








세트에 포함되어있던 난!
난 일인분에 반원모양 두 장씩 들어있어서
정말 푸짐했어요. 저희는 심지어 3인분..
밥을 추가할까 말까 고민했었는데
밥까지 시켰으면 정말 다 못먹었을 것 같아요.








사진은 따로 따로 올렸지만
메뉴가 금방금방 나와서 한상가득 올려놓고 먹었어요.
세트메뉴 구성도 좋고 가격도 합리적인 것 같아요!







수다떨면서 엄청 오래 먹은 것 같아요.
이국적인 인테리어로 신비로운 느낌까지 들었던 곳


강남역 인도커리 생각날 때에는
바바인디아 추천합니다!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인도요리 전문점 이었어요.

인도요리 좋아하시는 분들도,
처음이라 막연한 거부감이 있으신 분들도
여기는 정말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대중적인 맛있는 맛이었어요!

가끔 일본커리가 먹고싶을 때 있는데,
이제 여기서 먹은 커리도 종종 생각날 것 같아요.
다음에 또 가서 다른 커리도 맛보고 싶네요!
다음번에는 코코넛이 들어간 커리라든지
양고기가 들어간 이국적인 커리도 맛보고 싶네요.
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하셔서 만족스러웠고
강남역 인도커리 먹을 때에는 여기로 가야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