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서울카페/연남동] 모파상 - 디저트와 분위기를 한번에 잡은 카페!

by JINI’s 2020. 12. 19.
728x90
반응형

모파상 / 0507-1420-6003 / 영업시간 : (월~토) 11:00~23:00, (일,공휴일) 11:00~22:00 / 휴무 X

주차공간 협소 (홍대입구쪽 공간협소하므로 대중교통 이용 추천드립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정돈된 느낌이어서
나름 분위기도 있어서 좋았어요






진짜 디저트 메뉴 고르는데
얼마나 시간이 오래걸렸는지ㅋㅋㅋㅋ
메뉴를 힘겹게 주문하고 가운데 맨 끝 테이블에 자리를 정하고 카페를 둘러봤어요 ㅎㅎ
사장님의 배려가 느껴졌던 점은 모든
테이블마다 책이나 서류작업 등에 필요한
스탠드를 구비했다는 점입니다!!





평소 차를 좋아하던 저에게
다양한 차(Tea)가 눈에 들어왔답니당
실제 시켜보지는 않았지만, 차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도 안성맞춤일 것 같아요
차에 대한 세세한 설명이 나와있기 때문에 한번 정독하시고 주문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크림 카스테라와 바닐라 까눌레 아메리카노 그리고 모파상 비엔나를 주문했어요
까눌레는 바닐라만 재고가 있어 아쉬운 마음을 달래기 위해 크림카스테라까지 시켰죠..ㅎㅎ





까눌레 맛은 겉바속촉으로 완전 바삭하면서도 안은 부드럽고 촉촉하니 입에서 살살 녹았어요ㅠㅠ





더불어 크림카스테라에는
연유를 뿌려 먹는데, 너무 달달해서
몇분만에 아메리카노와
비엔나를 해치웠네요..
개인적으로는 연유는 부어
먹지 않아도 맛있을 것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