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서울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강남 술집 데이트 연말모임 추천 ‘아이해브어드림’

by JINI’s 2022. 1. 10.
728x90
반응형

정오오픈 : 아이해브어드림강남본점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5길 7
KG Tower 지하1층
평일 17:00 - 새벽 02:00
주말12:00 - 새벽 02:00
16:00 - 17:00 브레이크타임




막걸리와인 살롱으로 유산균이 풍부한
생막거리가 메인인 서울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아이해브어드림입니다
레스토랑 들어가는 길도 참 예쁘게
꾸며놨더라고요!





생각했던 것 보다 훨씬 레스토랑이 크더라고요
지하지만 층고도 높고 답답하지 않았어요
오히려 지하라는 생각이 안들었답니다
전체적인 느낌은 복고와 빈티지와
모던함을 잘 섞어 편안함을 주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였어요


 




CNN에 소개되기도 했고
식신로드, 테이스티로드,
VJ특공대, 생생정보통 등
TV프로그램에도
서울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으로
신선로 파스타와 생막걸리로
많이 알려져있는 곳이에요





분위기 좋은 인테리어에 소개팅하기에도 좋은 장소인데요 강남 소개팅 장소로 많이 찾으시는 것 같더라고요! 실제로도 소개팅 하는 테이블이 몇 보이더라고요~





사진+분위기 벌써부터 미쳤어요,,
또 가고 싶네요ㅠㅠ




피자는 하나씩 떠갈때 비쥬얼이 좀 그랬지만,,
빵이 부드럽고 맛이 괜찮았어요
파스타 2개는 진짜진짜 맛있었어요
에이드는 오렌지에이드였는데 이것도 나쁘지 않았어요




지인들이 강남역 근처 괜찮은 곳 추천해줘 하면
자신있게 추천해줄만한 곳입니다
지인들 추천은 물론 벌써 또 가고 싶어지는 1인,,
맛도 분위기도 갑이였던 ‘아이해브어드림’ 이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