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위키드와이프(Wicked Wife) :: 신사동 아늑한 분위기 가로수길 와인바 페어링 바

by JINI’s 2022. 1. 6.
728x90
반응형

가로수길 위키드와이프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로159길 46-6
전화번호: 0507-1363-0113
영업시간: 화요일에서 토요일 18:30 - 00:00
월일 휴무
주차: 공영주차장 이용

 

매장 외관


매장 입구 문게 귀엽게 써져있는 WKD




내부 인테리어


테이블 많고 큰 식당들은 시끄럽도 정신 없는데
여기는 아기자기하고 깔끔해서
편하게 식사했어요


 



위키와이드 메뉴


Fresh, Salty, Spicy 3가지로 구분된 메뉴판이라서
메뉴 결정하는데 수월했어요
두명에서 메뉴 3개, 페어링 와인 2잔 주문했어요





스페인 와인으로 묵직한 바디감에
꿀향이 나서 달콤한 맛이 나는 화이트 와인
오일파스타 느끼한 느낌 전혀없이
잘 어울렸던 엘 에르몬트 화이트와인
반면 매콤하고 소스가 진한 맛을 잘 잡아준 레드와인


연어알과 사소잎을 올린 부라타 치즈 ₩13,000

사소잎은 작게 찢어서 위에 뿌려주기~
사소잎은 처음 먹어봤는데
아주 은은한 향이 나서 괜찮았어요




연어알만 먹으면 맛이 너무 쎄니까
꼭 치즈랑 같이 드세요!!
부라타 치즈랑은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감태토핑 명란 숏파스타 ₩17,000


신선한 명란과 마늘오일에 볶은 감태토핑 파스타에요
전 사실 감태를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은데
후기들 보니까 이 메뉴가 인기 많더라구요!
그래서 믿고 주문해봤는데 정.말. 맛있어요
나오자마자 냄새부터 너무 좋았고 맛까지 완벽




명란이 하나도 안비리고
명란 작은 알맹이들 식감이 좋았어요ㅎㅎ
감태 맛은 너무 진하지 않게 은은하게 나고
오일 파스타랑 잘 어울렸어요



샥슈카 ₩22,000

닭다리살, 토마토, 가지,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있고
떡볶이 소스에 끓여서 딱 한국인들이 좋아할 맛
저 맵찌인데 많이 먹어야 매운게 느껴지는 정도로
딱 좋게 매웠어요 고기 야채 다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샥슈카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모든 재료의 조합이 딱 좋았어요




소스가 국물처럼 꽤 많은데 너무 맛있어서
숟가락으로 퍼먹었어요... ㅋㅋㅋㅋ
마지막까지 소스 먹고
매워서 코 흘리고 소스 먹고 그랬어요




매장에서 와인도 판매하고 있고
와인 정기 구독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어서
관심 있으신 분들은 직원분에게 여쭤보시면 될 것 같아요! 와인을 전문적으로 잘 모르는 사람들에게
쉽게 이해할 수 있게 간단하게 설명되어있어요



아늑한 매장 분위기도 좋고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감태 토핑 파스타랑 샥슈카 정말 맛있었어요!
재방문 의사 100%
가로수길 맛집 위키드 와이프 솔직 후기였습니다
감태 토핑 파스타랑 샥슈카 정말 맛있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