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성수동 파스타 맛집] :: 예약은 필수, 요즘 핫한 ‘우오보파스타’ 생면 파스타 추천

by JINI’s 2022. 1. 11.
728x90
반응형
우오보파스타바
성동구 광나루로4길 1-16 (성수동2가 299-59)
인스타그램 @uovopastabar, 예약은 캐치테이블
영업시간 16:00-22:00 일/월 휴무


술을 파는 익히 알던 와인바, 위스키나 말고도
커피바(coffee bar), 파스타바(pasta bar)
요론 이름들을 심심찮게 볼 수 있습니다
오늘 방문한 곳은 요새 뜨고 있는
파스타바 중의 하나인 우오보 파스타 바
(Uovo Pasta bar)입니다.



성수동 우오보파스타 예약은
"캐치테이블"로만 가능하고요
매달 25일 6시에 한달치 예약을
받는 시스템이에요

성수 공장들 사이에 있는데
건물에 붙어있는 간판을 자세히 보니
내부에 붙인 사인을 떼어낸 겉판인거 같아요
아크릴 공장에서 맞춤 제작하신듯 ㅎㅎ
자리는 다 바 좌석으로 되어있어요
한 3~4팀 정도 예약을 할 수 있는
아담한 공간이었어요


여긴 주류 주문이 필수인데 콜키지가 가능해서 좋았어요 가져가면 이렇게 얼음통에 보관해주시더라구요



식전빵이에요
올리브오일을 아낌없이 팍팍 뿌려주셨네요
너무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ㅎㅎ



햄 플레이트 ₩15,000

그 다음엔 햄 플레이트가 나왔는데, 프로슈토와 이베리코 살치촌으로 구성되어있어요

포카치아랑 같이 먹어도 맛있고, 파스타 먹는 중간에 함께 먹어도 괜찮았어요 언제 또 예약 성공할지 모르기 때문에 다 시켜보자(?)였는데, 세 명 정도 갔다면 훨씬 더 많은 메뉴를 먹어볼 수 있었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들더라구요



Tomato ₩23,000

위에는 스트라치아렐라 치즈가 뿌려져 있답니다,,
우선 비주얼로는 합격 ! 맛있어 보이죠
맛은 음 그냥 비슷한 토마토 소스 베이스 파스타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엄청난 특별한 맛이 있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맛은 있는,, 하지만 이렇게 예약에 공을 들이고 가격대를 생각하면 굳이? 하는 생각이 들긴 해요



hanwoo ₩26,000


우오보 파스타는 생면 식감을 잘 살린게 특징인데
일반적으로 우리가 생각하는 스파게티 면조차도 알덴테로 조리해주니 식감으로
먹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였어요

요 라구 파스타도 인상깊었던게 소스는 우리가 생각하는 부드러운 라구지만 칼국수처럼 납작하고 두꺼운 생면을 심지가 느껴질 정도로만 익혀내주었다는 것. 그냥 부드럽게 삶았어도 맛있었을테지만 이렇게 살아있는 식감을 내어 두배로 맛있었습니다




소스가 듬뿍 올려져 있어서 모자람 없이 즐길 수 있었다는 점은 좋았어요
파스타가 약간 쫄깃하고 많이 가로 길이가 넓은 건 아닌데 두께감은 조금 있는 정도였어요 저는 이런 식감 좋아해서 잘 먹었답니다




언제 또 올 수 있을까 …
예약만 가능하다면 또 오고싶은,
소스의 맛보단 식감으로 승부 할 수 있는 곳!! 2022년부터 원보틀 필수 주문이라 술 못하는 사람들에겐 버겁겠지만 워낙 파스타랑 잘 어울려서 즐기기엔 좋았어요

성수동 <우오보 파스타>
생면 파스타 맛집 인정👍🏻👍🏻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