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안산 고잔동 카페, 무화과 토스트 맛집인 카페오브더데이

by JINI’s 2020. 12. 23.
728x90
반응형


매일 11:00 - 22:00 (일요일은 21시 마감)

월요일 휴무 (매월 넷째주 / 다섯째주)

경기 안산시 단원구 광덕대로
174 월드타운 c동 148호

중앙역 2번 출구 혹은 고잔역
2번 출구에서 약 20분거리

🚗 지하주차장 1시간 무료







상가들 사이에 위치한 카페오브더데이
벌써 분위기 대박,,






카페 오브더데이 메뉴판🍨

커피, 음료, 디저트들 가격이
개인 카페치곤 저렴한편인거 같아요


 

 


이 곳 사장님은 취미로 그림을
그리시는 분이신 거 같아요
한눈에 독특한 메뉴들을 파악할 수 있어서 좋았는데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다른
메뉴들도 더 그려주셨으면,,
귀엽기도 하고 보기에 편해서요!







카페는 이런 분위기임다
셀카 찍는 여자분들 많았숴여
자리 옮겨다니면서 찍으시던데
대단합니다ㅋㅋㅋㅋ


 





알고보니 이거 사장님이 직접 그리신 그림!!!!
저도 그려주세여.....🥺





갬성 거울 뿜뿜..







카페는 작고 아담한데
2층도 있었어요!
올라가기 귀찮아서 안 찍었다능 ㅎㅎ


 






제가 무화가 진~~~짜 좋아하는제
엄청 맛있었어요 🥰
과일 자체는 달지 않고 그냥 부드러운맛?!
무화과 아래 깔린 노란잼이 맛있었어요
뭔가.. 애플시나몬 잼 맛 같기두 하고





플랫스노우 / 4.5


아니 이게 무슨 4500원이야...다른 카페가면
이런거 6-7천원은 받을텐데 정말 합리적인 가격..




 



패션후르츠 에이드 / 6.0 무화과 토스트 / 6.5


패션후르츠 정말 좋아하는데
입에서 새콤달콤!
맛있게 마셨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