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혜화역/대학로 카페] 분위기 좋은 카페 어웨이크커피바 모던 감성의 커피바

by JINI’s 2021. 12. 16.
728x90
반응형

혜화 카페, 모던 감성의 신상 카페
어웨이크커피바 (awake coffee bar)




혜화역 4번 출구에서 건너편 올리브영이
있는 사잇 골목 왼편으로 쭉 올라가면 빨간
벽돌 건물과 입간판이 나타나는데 여기
지하가 바로 어웨이크커피바 매장입니다
처음에 저 간판을 못 보고 지나쳤다가
지도앱 보고 뒤돌아서 다시 찾아들어간 ㅎㅎ





평일 낮인데도 손님이 제법 많더라구요
복층 구조로 되어있는 스타일인데 혜화 카페도
나름 많이 다녀봤는데 이런 스타일은 어웨이크가
이 동네에선 거의 처음이 아닌가 싶었어요


커다란 스피커에서 힙한 음악들이 흘러나오고 있고,
전체적으로 화이트&블랙톤으로 깔끔하면서 차분한
인상을 주었어요. 위 아래층으로 나뉘어져 있어서
그런지 매장이 한층 더 커보이는 효과도 있었구요





대학로 카페 어웨이크커피바 메뉴판입니다
커피와 논커피가 각각 5개씩으로 종류가 막
다양하진 않지만 기본에 충실한 느낌이었어요
디저트는 크로플이 있고 아이스크림과 브라운치즈
토핑 추가가 가능하길래 저도 바로 요걸로 초이스 ~




유기농 차 5종은 직접 시향할 수 있도록
이렇게 샘플러도 위에 따로 나와있더라구요




라마르조꼬 머신도 눈에 띄어서 담아보고 ~
안정적인 양과 압으로 항상 일정한 맛을
유지해 주기로 유명한 녀석이죠 :)




크림밤 (5,800원) 크로플+아이스크림+브라운치즈 (9,000원)



사실 디저트까지 먹을 생각은 없었는데
다른 분들 테이블마다 크로플이 있길래 혹해서
저도 토핑까지 야무지게 추가해서 주문했지요 ㅎㅎ





노릇하게 잘 구워진 크로플에 바닐라 아이스크림,
여기에 브라운 치즈도 슥슥 갈아서 마무리 -
크로플은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역시 이렇게
뭔가 더해져야 비주얼도 맛도 한층 더 좋아요





디저트야 뭐 비주얼에서 보이는 그대로
실망없는 맛! 브라운치즈가 더해져서 단짠의
맛도 있고, 아이스크림이 있어서 시원하게
입 안에서 녹아드는 풍미가 정말 좋아요 : )


 




크기가 엄청 크진 않지만 아이스크림 스쿱을
크게 해서 떴는지 치즈와 아이스크림 양이 아주
넉넉해서, 두 분이서 드시기도 충분한 양이에요
빵 부분도 쫀득하니 좋았고 다음번에 데이트로
와서 또 먹을 의향도 있을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모던한 감성의 대학로 카페 어웨이크커피바 -

강렬한 힙사운드와 함께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커피와 디저트를 즐기기에 좋았어요 시그니처
음료와 디저트 맛 모두 만족스러웠고 혜화동에
연극 보러 오거나 낙산공원 등 데이트코스로
오거나 혼자 나들이 겸 들르기에도 모두 추천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