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역삼역/이영자 맛집 추천] 뼈 삼겹살이 맛있는 ‘돈육지존’ 역삼역 회식 장소 추천

by JINI’s 2021. 12. 29.
728x90
반응형

서울 이영자 맛집

돈육지존 역삼동 회식


서울에는 진 대감, 무탄 등 연예인 이영자 씨가
추천하는 맛집들이 참 많은데요
이번에는 역삼역에 위치한 뼈 삼겹 구이 집을
방문했는데 육즙 가득 고소한 삼겹살의 맛에
반해서 소개해드려볼게요



돈육지존

수제 뼈 삼겹 15,000원
주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19길 18
번호: 0507-1308-5653
영업시간: 평일 11:00~23:00
토요일, 공휴일 16:00~22:00
휴무: 일요일


외부


역삼역 4번 출구에서 도보로 3분 소요되는 거리에
위치해 있었어요 심플한 간판이 눈에 들어와
금방 찾아왔어요




내부


인원수 별로 테이블이 넉넉하게 마련되어 있어서
단체로 방문하기에도 좋은 역삼역 회식이라는 걸
알 수 있었어요

테이블마다 조명이 달려있어서 밝고 화사했고
환기 시설이 잘 되어 있어 고깃집이라고는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깔끔했어요




메뉴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앉아 벽에 걸린
메뉴판을 정독했어요 서울 이영자 맛집의
추천 메뉴인 직접 수제로 포를 떠서 만드는
수제 뼈 삼겹을 주문했어요

다양한 사이드와 점심 메뉴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서 역삼역 회식으로 안성맞춤
일 거 같았어요





뒤이어 한상 가득 차려지는 반찬들에 눈이
휘둥그레졌어요 주방장이 직접 만드는
핸드메이드 반찬들의 구성이 참 괜찮았어요




수제 뼈삼겹 ₩15,000

오늘의 주인공인 수제 뼈 삼겹이 등장했어요
통통한 새송이버섯에 상호가 도장으로 찍혀있어
더욱 눈길을 끌었어요

뼈 삼겹은 일반적인 삼겹살과 갈비 부위를 함께
썰어 수제로 얇게 포를 떠서 내오는 부위인데요
일정하게 들어있는 칼집을 보니 고수의 손길이
느껴졌어요





그다음 잘 달궈진 불판에 사장님이 고기를 한점씩
올려서 정성 들여 구워주셨어요
서비스가 좋은 역삼역 회식이라 구워주시면서
이런저런 설명도 해주시는데 음식에 대해
제대로 알고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솔솔 풍겨오는 고기 향에 침이 꿀꺽 삼켜졌어요
냄새 걱정 없이 연기도 잘 빠져나가서
좋더라고요 겉을 바삭하게 구워주셔서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돌았어요




이어서 앞뒤로 잘 구워진 뼈 삼겹을 먹기 좋게
잘라주기 시작하셨는데요 어찌나 손놀림이 빠르고
정확하신지 감탄이 나오더라고요




불판 한쪽에 다 익은 고기들을 먹기 좋게
올려놔주셔서 편하게 먹었어요
맛있게 맛보기만 하면 되는 곳이라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새콤한 양파 간장 소스와도 함께 먹었는데
양파의 아삭함이 더해져서 맛이 한층 살아났어요
고기에 결대로 들어간 칼집 덕분에 더욱 바삭하게
익어 식감이 상당하더라고요



비빔 막국수 ₩5,000

매장에서 직접 반죽하여 뽑는다는 메밀 막국수도
주문을 안 해볼 수가 없었는데요
메밀면 위에 김가루와 빨간 양념장이 식욕을
자극했어요




쫄깃한 메밀면의 식감이 그대로 느껴졌고
양념장도 흔히 먹어보지 못한 맛으로 매콤하고
달큼하면서 적당히 자극적이었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음식을 직접 맛보고 평가해 보니
서울 이영자 맛집인 게 이해가 가는 곳이었어요
역삼역 회식 장소로 “돈육지존” ㅓ강추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