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을지로 와인바 드레싱룸, 분위기 좋은 90년대 파리 소극장 분장실에 온듯

by JINI’s 2020. 12. 22.
728x90
반응형


위치는 을지로3가역 9번 출구 바로 앞!
저 간판이 있는 건물의 3층으로 올라가면 돼요








을지로 분위기 좋은 술집, 𝕯𝖗𝖊𝖘𝖘𝖎𝖓𝖌 𝖗𝖔𝖔𝖒



ꕤ 평일 18:00 - 00:00

ꕤ 금/토요일 18:00 - 01:00

ꕤ 일요일 18:00 - 23:00









3층으로 올라오면 딱 이렇게 보일거예요








분위기 너무 좋죠!!!!! 그치만
공간이 너무 협소해서 놀랐답니다...
너무 다닥다닥 붙어있어유...이건뭐
옆테이블이랑 함께 대화하는 느낌

그치만 분위기는 진짜 엄청 좋아요
프랑스 소극장 컨셉이라는데
그래서 그런지 손님 90프로가 여자였어요ㅋㅋㅋㅋㅋ
이런 예쁜 곳은 다들 어떻게 알고 찾아오시는건지







도착했을 때 자리가 없어서 바에
일단 앉아서 먹고 있기로 했어요...
공간이 협소한게 너무나 아쉬운
힙지로 칵테일바 드레싱룸..
그치만 저희는 예쁜 자리가 나기까지 기다려봅니다







이 회전목마 움직여요..........탐나요.......








드레싱룸 메뉴판!

칵테일이랑 와인 맥주 위스키
다 있구 하이볼도 가능해요
와인은 보틀도 있고 글라스도
있지만 글라스는 종류가 한정적
안주류는 치즈랑 바게트종류가 있습니당
체리페퍼가 유명한거 같았는데
저희가 갔을땐 솔드아웃ㅠ_ㅠ






분위기 오져요 너무 예뻐요 내 스탈이야💖











저희는 브리치즈 구이를 시켰는데 실패~
일단 안예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즈퐁듀나 타파스 먹을래요 다음엔
근데 블루베리잼이랑 먹는건 맛있었어요







저 크래커... 일반 크래커가 아니라 특이한 맛이 났어요
저 참크래커 엄청 좋아하는데
약간 비릿한? 맛이었어요..
근데 치즈랑 먹으려니까 자꾸 먹게 됨,,ㅎ
리필도 해주셨어요 힣







저희는 바에서 마시다가 요 자리로 이동했습니당







케이스가 예쁜 화장품들이랑
향수병이 인테리어용으로 쓰여지고 있었는데
케이스만 있는게 아니라
진짜 화장품이었어요ㅋㅋㅋㅋ
괜히 뚜껑 열어보고 막






How beautiful you are







다음에 꼭 재방문할 곳이에요!!!
그땐 제대로 마시고 먹고 놀다와야지
을지로 술집 분위기 좋은 칵테일바
드레싱룸이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