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연남동 맛집] 청라 수제버거 힙한 뉴스보이버거펍청라

by JINI’s 2020. 12. 22.
728x90
반응형



상호 : 뉴스보이버거펍청라

위치 : 인천 서구 푸른로7번길 9 1층

전화 : 050-71362-1044

영업시간 : 월~ 목 11:30 ~01:00

금~토 11:30~ 02:00

일 11:30~ 00: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월~토)





뉴스보이버거펍 브레이크타임도
있으니 방문시 참고하세요 :)
(15:00-17:00)





우와...!
매장 들어가자마자 예쁜 내부에 감탄


 

 

 

 

 





펍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바테이블도 있었어요
또 대낮부터 아주 스피커 터져라
힙한 노래들이 나오고 있었어욬ㅋㅋㅋㅋ
사운드가 정말...👍🏻







여기서...경기 보면서 다같이
술 마시면서 응원하면 대유잼일듯...




 

 

 









점심시간대인데도 사람들이 계속해서 들어왔다
포장해가는 분들도 많았다!
역시 연남동 수제버거 맛집 뉴스보이버거펍의 명성..
인천러들은 청라점으로..🤍






너무 힙한 공간!
소품들도 아기자기 귀여웠어요ㅠㅠ
저녁에 오면 진짜 분위기 짱일거 같아요



 





【뉴스보이버거펍 메뉴 그리고 가격】

버거 플레이트랑 단품, 맥앤치즈,
감자튀김, 샐러드 ,소세지 등
생맥,병맥,위스키,리큐어,럼,진,보드카,데킬라,칵테일
진짜 없는게 없어요,,

 





테이블마다 핫소스, 핫칠리 소스,
케찹, 물티슈 있어요



 




콜라, 사이다 각 3,000원

잔에 진짜 딱!!!! 따라지는게 신기했다🥺
넘칠줄 알았는데 얼음 갯수도 고려하신건가
부족할줄 알고 각각 시켰는데
양이 너무 많아서 거의 한잔이나 남겼어요
아까워ㅠㅠ





맥앤치즈 (로제) / 7.9



나오자마자 사이즈에 놀람
너무 작아요ㅋㅋㅋㅋㅋㅋㅋ
스프 용기정도라고 생각하심 될 듯해요
햄버거랑 같이 나왔음 좋았을텐데
맥앤치즈 먼저 나와서...
먹다가..햄버거 먹을 때쯤 치즈가
금방 식어서 아쉬웠다
여러분은 꼭 버거랑 같이 달라고 요청하시길 ☆





버터 갈릭 쉬림프 버거 / 10.9


생마늘과 버터로 맛을 낸
소스를 곁들인 통새우 6마리가
그대로 올라간 정직한 새우버거
흠...갈릭맛이 좀 더 낫으면 하는 아쉬움이 조금..
새우는 정말 통통해요 씹을 때 완전 톡톡!맛있어요
그리고 저 빵뚜껑이 진짜 존맛탱구리





이탈리안 슈퍼 디럭스 버거 / 9.9


소금, 후추, 마늘 외엔 아무것도 가미하지 않은
100% 호주산 쇠고기 패티에
전통방식으로 만든 토마토 소스를 곁들인
이탈리아 스타일 버거
이건 토마토 소스 맛이 강했어요 새콤!
토마토 스파게티 먹는 맛
저처럼 토마토 파스타 좋아하는
분들이 좋아할 맛!! 패티가 굉장히 담백했어요


 

 

 








플레이트 시킬까 했었는데 맥앤치즈가 먹고 싶어서
둘 다 단품으로 시켰어요 ㅎㅎ
비주얼 좋고..~~~










빵에 맥앤치즈도 발라먹으니 더 굿!
보기엔 이거 먹어도 배가 찰까?..싶었는데
먹다보니 굉장히 배불렀어요 ㅎㅎ






수제버거라 헤쳐먹을 수 밖에 없는데ㅋㅋㅋㅋㅋ
뚜껑 썰고 밑부분 썰어서 포크로 쏙-
문제는 한입에 안들어간다 흡....
그래서 나눠서 바로바로 입에 넣어 먹었어요😋😋
새우살이 진짜 오통통!!!!🍤🍤🍤


 

 

 

 





청라마린 근처에 있으니 산책하고
여기서 맥주 한 잔하는것도 좋을 거 같아요
청라 수제버거 맛집이자 청라 분위기 좋은 펍으로
뉴스보이버거펍 추천입니당~ෆ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