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혜화/대학로 맛집] ‘육미안’ 구워서 나오는 본갈비 분위기 좋은 혜화동 맛집 데이트코스

by JINI’s 2021. 12. 17.
728x90
반응형

 


본갈비가 맛있는 혜화역 고깃집
육미안을 다녀왔어요 :)
육미안 가는길
혜화역 4번출구에서 쭉가다보면
육미안 길 안내도가 보여요
화살표 따라 들어가면 바로 나와요




[혜화역 고깃집] 육미안은
아름다움 위에 고기라는 뜻으로,
고기에 아름다움이 더해진 맛집이에요




5시 쯤에 갔었는데 웨이팅이 있었어요
이미 맛집으로 소문났나봐요
매장 앞에 있는 메뉴판보면서
미리 골라놓으면 좋을거 같아요^^




혜화역 고깃집 육미안 내부에요
회색빛 벽지가 차분하고 도시적인 느낌을 줘요
또, 은은한 조명이 더해저 분위기를 up 시켜줘요




먼저 기본반찬이 셋팅됐어요
깻잎, 무, 백김치,
4가지 소스가 같이 나와요
모두 고기랑 같이먹으면 더욱 맛있는
반찬,소스들이에요
소스는 소금, 홀그레인 머스타드, 쌈장, 와사비가
나오는데 소스가 다양해서 좋았어요




곧이어 샐러드가 나왔어요
신선한 야채,방울토마토에
치즈가 듬뿍 뿌려져있어요




고기를 기다리며 속을 달래기 좋아요
또, 조금 남겨뒀다가 고기랑 같이먹으면
고기의 기름진맛을 잡아줘서
딱 좋아요 ㅎㅎ




본갈비 27,000 / 살치살 18,000 (1인분 기준)


짜잔ღ
육미안의 메인메뉴
본갈비랑 살치살이 나왔어요
너무너무 먹음직 스러워요




한번 구워져나온 고기를,
직원분이 토치로 꼼꼼하게 한번더 구워주셨어요
어느 고기 하나 빠트리지않고
정성스럽게 잘 구워주셔요 ㅎㅎ

먹음직스럽게 잘구워졌죠ㅎㅎ
양도 푸짐하게 고기 맘껏 먹고왔어요




고추랑,방울토마토,양파,마늘이
같이 구워져 나오는데
고기랑 궁합 최고에요 ㅎㅎ
초록,빨강 색갈도 더해져
보기에도 예쁘고 좋았어요




먼저 본갈비를 먹어봤어요
진갈비만을 사용한 본갈비에요
혜화역 고깃집 육미안의
시그니처 메뉴답게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적당한 갈비소스맛이 갈비맛을
더욱 up시켜줘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맛이에요
제일 맘에 들었던 부분은
갈비살이 부드러운 점이었어요
뻑뻑하거나 질기면 맛이없어지는데
너무 부드러워서 자꾸 손이갔어요

본갈비는 아래쪽에 뼈가 있는데
어느정도 먹고나면 직원분이
뼈를 가지고가서
살을 발라서 주세요
서비스도 👍👍


그다음은 살치살을 먹어봤어요
본갈랑은 다르게 크기가 큼지막해요
큼지막하다보니 한번 먹어도
살치살 본연의 맛을 왕창 느낄수 있어요
따로 소스가 되어있지 않아서
소스없는 고기 좋아하시면 추천해요
살치살더 부드럽고, 씹는맛이 있었어요
또, 양념이 안되어있다보니
다른 소스들 찍어먹을때
소스의 맛을 느끼기에도 좋았어요
특히 소금을 찍어먹으면
잘 어울려요 ㅎㅎ




처음 셋팅된 반찬들과, 소스를 활용해
다양하게 싸먹었어요
어떻게 싸먹어도 맛있어서
다양한 조합으로 싸서 드시길 추천드려요ㅎㅎ
저는 특히, 백김치가 맛있어서
백김치를 자주 싸먹었어요
백김치의 깔끔하고 청량한맛이
고기랑 정말 잘어울리더라고요ღ




혜화역 고깃집 육미안의 가장 큰 장점은
고기가 직접 구워져 나온다는것 인데요!
그래서 고기를 태울일도 없고,
고기도 전문적으로 맛있게 구워져 나와요
또한 옷에 냄새 배일 걱정도 없어요 ㅎㅎ
또 다른 장점이 하나 더 있어요
계속 초가 켜져있어서
따뜻한 고기를 맛볼 수 있어요


 




치즈폭탄 본갈비 볶음밥 11,000

마지막으로 나온
치즈폭탄 본갈비 볶음밥이에요
저는 고기먹을때 꼭 밥을 같이먹는데요,
볶음밥이 맛있어보여서
볶음밥으로 주문했어요



치즈가 듬뿍 들어있어요
따뜻할때 쭉쭉 늘어나는 치즈랑 같이 한입하면
너무너무 맛있어요 (◍ • ᴗ • ◍) ♡
볶음밥에는 고기랑 마늘 고추 등이 들어있어요
고추가 느끼함을 잡아줘서 좋았어요



치즈가 듬뿍들어서 고소하고 폭신폭신해요
치즈좋아하시면 치즈폭탄 본갈비 볶음밥
꼭 드셔보세요ㅎㅎ


육미안에서
맛있고 배부른 한끼식사 했어요 :)
고기를 직접 굽지 않아도 되서
편안하게 잘 먹고왔어요
시그니처 메뉴 본갈비가 특히 부드럽고 맛있었고
여러 소스들과 반찬들이
맛을 더욱 풍요롭게 해줘요
살치살도 고기 본연의 맛을 느끼기 좋았어요
치즈폭탄 본갈비 볶음밥은
치즈가 듬뿍들어서 아주 맘에들었어요ㅎㅎ
그리고 직원분들이 넘넘 친절하셔서
더 즐겁게 먹고왔어요 :)
맛있고 기분좋아지는 매장 찾으시면
육미안 강추합니다ღ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