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홍대/연남 핫플 데이트코스로 딱인 ‘카멜로연남’ Camello 유럽가정식 파스타 맛집 웨이팅 필수

by JINI’s 2022. 1. 14.
728x90
반응형

서울 마포구 연희로 1길 57 1.5층
홍대입구역 3번 출구에서 443m
매일 12:00 ~ 21:00
라스트 오더 20:10
국민지원금

 


카멜로연남은 연희동과 홍대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요
연남동 파스타 맛집답게 대기가 꽤 있더라고요
연남동에서 워낙 유명한 파스타집이라
꼭 한번 와보고 싶었는데 찾아오게 돼서
너무 기대되는 거 있죠



카멜로연남 내부 모습이에요
손님들로 바글바글하더라고요
다시 한번 핫한 연남동 파스타 맛집인 걸
실감할 수 있는 부분이죠
가게 규모는 좀 작은 편이라
단체로 오기엔 무리가 있어 보였어요
가게 안에 화장실이 있어서 편했습니다
곳곳에 나무, 거울, 조명으로 포인트를 줘서
더욱 멋스러워 보이는 효과!
딱 요즘 감성인 파스타집이더라고요




연남동 카멜로연남 메뉴판이에요
메뉴가 굉장히 소박하더라고요
딱 6개 음식만 판매하고 있어요
파스타와, 리조또만 판매하고 있는 곳입니다
인스타에서 봤을 때 다 너무 맛있어 보여서
고민이 좀 되더라고요 저희는 고민 끝에
페퍼로니 매콤 파스타 14,000원
만조 트러플 크림 리조또 18,000원
을 주문했습니다


 




어마어마한 비주얼로 나온 두 메뉴
페퍼로니 매콤 파스타,만조 트러플 크림 리조또
인스타에서 봤던 비주얼 그대로 나와서
감탄이 나왔고요 둘 다 너무 맛있어 보여서
사진 찍으면서 얼른 먹고 싶더라고요




페페로니와 파스타의 만남이라니
맛있는 거 + 맛있는 거 조합은 늘 완벽하죠
소스도 꾸덕하고 진해서 제가 좋아하는
살짝 자극적이면서 매콤한 맛이었어요




페퍼로니 파스타 처음 먹어보는데 너무 맛있네요
카멜로연남에서밖에 먹어볼 수 없는 메뉴기 때문에
더욱 특별하게 맛있었어요
페페로니와 면을 같이 돌돌 말아서 먹어주면
회사에서 받은 스트레스 확 날아가는 맛!
이 파스타만으로도 재방문의사 있어요 ◡̈




그리고 트러플 크림 리조또에요
원래 리조또 정말 좋아하는 만큼
입맛도 까다로운 편인데
제 까다로운 입맛까지 사로잡은
너무 맛있었던 리조또였어요
위에 부채살 스테이크가 올려져 있어서
크림리조또랑 같이 먹으면 맛이 환상 ♥
파스타, 리조또 모두 완벽하게 맛있어서
친구랑 먹으면서 내내 감탄했어요
역시 손님 많은 곳은 이유가 있나 봐요





그리고 친구랑 같이 순삭해버렸네요
다음번에는 다른 메뉴로 도전해보고 싶어요
메뉴 다 너무 맛있어서 만족스럽게 식사했어요

카멜로 연남에서 정말 맛있는 저녁식사 한 것같아요
분위기, 맛, 가격, 친절함 모두 잡은 식당입니다
재방문의사 있고 연남동 파스타맛집으로 인정입니다!
연남 양식집 카멜로연남 솔직한 후기에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