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홍대 연남 핫플:: 떡볶이 돈까스 플레이트 맛집 힙하고 맛도 빠지지 않는 ‘해피치즈스마일’

by JINI’s 2022. 3. 7.
728x90
반응형

해피 치즈 스마일 연남점
지도(주소) : 서울 마포구 동교로 244-1 2층
전화번호 : 0507-1336-6703
영업 시간 : 매일 11:30 - 21:30 (브레이크 타임 없음)


연남동 분식 맛집 해피 치즈 스마일!
예전부터 가보고 싶어서 찜해놨던 곳인데
이번에 드디어 가보게 됐어요
해피 치즈 스마일 연남점은 연트럴파크 따라 걷다가
건널목이 나오면 건너지 말고 바로 오른쪽으로 길로
틀어서 위 건물이 나올 때까지 쭉 걸어가면 됩니다



해피치즈스마일 연남점은 떡볶이 판매하는 곳이라고는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유니크한 디자인의 인테리어가 눈에 띄더라고 요사진만 보면 피자 매장 같기도 해요

 


인스타 감성의 핫한 인테리어에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곳곳에 있어서 너무 예쁨 그 자체
가끔 인스타 감성 나오게 하려고 해도
촌스러워지는 경우들 많이 봤었는데
해피 치즈 스마일은 인테리어 조합을 잘한 듯해요
그리고 테이블 간격도 좀 있어서 좋았어요



일반 떡볶이 외에도 떡을 튀겨 넣는 스마일 튀볶이, 중국 당면을 튀겨 올린 해피 당 볶이, 면이 들어간 해치스 면볶이 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먼저 넓적 당면 튀김이 올라간 해피 당 볶이 ♥
맛있는 떡볶이 소스에 밀떡이라 너무 맛있었어요
근데 맵기를 보통맛으로 선택했는데
언니가 매운 거 전혀 못 먹는데도
하나도 안 매웠다고 할 정도로
매콤함이 하나도 안 느껴졌어요


 


쌀떡의 쫄깃스러움이 있는 느낌이었어요 쌀떡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ㅎㅎ 소스가 달짝지근하고 맛있었어요!!



다음은 안심, 등심 돈가스와 통 모차렐라 튀김,
밥, 샐러드로 구성되어 있는 돈가스 플레이트!
돈가스가 한눈에 봐도 겉바속촉 느낌이 나서
너무 기대됐는데 먹어보니 역시 겉은 바삭하고
속은 너무 촉촉해서 식감이 너무 부드러웠어요
그리고 샐러드에는 유자소스가 뿌려져 있는데
약간 호불호는 갈릴 수 있지만
나는 중간중간에 먹어주니 상큼하니 좋았어요




안심은 촉촉하니 안에 결이 느껴지는
돈가스라 대박,, 고기질이 대박이예요..
겉은 빠삭한데 속에 육즙이 가득해서
돈가스 전문점인 줄 알았어요
돈가스 플레이트 완전 추천!!



정말 정직하게 사각형으로 자른 모차렐라를 튀긴 것!
우유 맛이 강하게 나는 모차렐라는 아니지만 쭉쭉 늘어나는 타입이라 떡볶이 국물과 잘 어울려요





연남 메인 스트리트 쪽에 있고, 가게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잘 브랜딩 되어있어서인지 사람들도 많고 웨이팅 맛집이라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조금 산만한 편이기도 해서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