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홍대 핫플] 나폴리식 피자를 맛볼 수 있는 홍대화덕피자 로쏘 1924 후기

by JINI’s 2020. 8. 13.
728x90
반응형

 

 


Carl's Review

저렴한 화덕피자를 맛볼 수 있는 홍대화덕피자 로쏘 1924 후기



 


토마토가 심플하게 그려져 있는 가게 외관
코로나 때문은 아니고 원래 가격이 저렴한듯 한데
젊은 사람이 많은 홍대 특성상 가격적으로 괜찮은
포지셔닝인거 같아욤



 




 

 


둥그렇게 구성되어 있는 주방은 오픈형이라 직접 피자를 만드는 걸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는 점!







 

 


저런 큰 화덕은 실제로 처음봐서 신기했어요ㅋㅋ
가게 내부는 혼자오거나 그냥 친구들끼리 가볍게 와서 시켜먹기 딱 좋은 듯해요
조금 깔끔한 유럽형 Pizzeria 느낌? ㅋㅋ








 

 


부팔라마르게리따(11,900원) 이랑 마르게리따(9,900원)
돈아돌포(13,900원) 세 개를 주문했어요

배가 고프기도 해서 가격도 생각보다 저렴해서 남으면 싸갈 요량으로 ㅎㅎ 세개나 시켰어여




 




 

 


피자가 생각보다 크지않을거라고
생각해서 3개 시켰는데 ..ㅎ
양 꽤 많더라구요 1명당 피자
1개씩 먹으면 딱 일듯 해요
피클도 따로 추가했어요







 

 


화덕에서 바로 나와서 그런지 먹음직스러워 보였어요
나폴리식 피자는 도우가 두툼하게 부풀어오르게 하고 넓게 하는게 기본이라고 하는데
아주 도우 부분이 포슬포슬해 보이시죵?







 

 


감자와 돼지고기가 들어간 돈 아돌포(왼쪽)
기본적으로 바질이랑 토마토 맛이 강해서 좋았고 도우 원래 두꺼운걸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쫄깃해서 맛있었요!!

부팔라 마르게리타 피자(오른쪽)는 기존 마르게리타 피자에 부팔라 치즈가 올라간게 특징인데
생각보다 느끼하지 않고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산펠레그리노를 같이 먹었는데 뭔가 궁합이 좋았다는 점!




 




 

 


개인적으로 이탈리아식 피자는
많은 재료가 올라간 것 보다
토마토베이스의 맛을 극대화
시킨게 맛있다고 생각하는데
그런 기본이 잘 느껴져서 좋았어요ㅠㅠㅠ
그런데 가격도 저렴하다니 ~ 아주 굿굿 !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었던 마르게리타 피자
역시 피자의 기본은 마르게리타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친구도 마르게리타가 제일 맛있다고 했어요ㅋㅋㅋ
화덕피자의 매력은 끝이 없단 말이지~~







 

 


남은걸 조금 싸가긴 했는데
두명이서 두개 정도 먹으면 배부를 것 같아욤
맥주 한잔 같이 곁들여도 좋을 듯 하고
가격대비 훌륭하고 그냥 술마시고 간단하게 하나 시켜서 나눠 먹거나
그냥 혼자 와서 휙 먹고 가도 부담없는 컨셉이에요!
쫀득한 도우와 입안 가득 들어오는
토마토퓨레와 바질이 괜찮았던
홍대 화덕피자 로쏘 1924 후기 끝 !

오늘도 제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