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강남역 맛집] 파스타가 그렇게 맛있는 나폴리회관

by JINI’s 2020. 8. 13.
728x90
반응형


강남역에서 그나마? 한적한 윗쪽으로 올라가다보면 보이는 나폴리 회관!








평일 15:00 - 17:00 브레이크 타임

매일 11:30 - 22:00

주차:가능








와인 콜키지도 가능한점이 뭔가 신기했어요.
음식 5만원 당 1병 콜키지 프리!/와인잔 교체 불가!








다양한 세트 메뉴도 있더라고요!








그랑끼오 로제(20000원)과 프리마베라(22000원)을 주문했어요







그랑끼오로제는 게살과 새우가 들어가있는 로제파스타에요 일단 양이 요즘 파스타 파는 곳 보다 많아서 ㅎㅎ 부족하지 않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맛은 나쁘지 않아요!! 우아 맛있어 죽겠다!정도는 아니지만 가격대비 양도 많고 맛도 중간이상은 되는거 같아요 사실 여기는 라자냐가 맛있다고 하던데.. 역시 라자냐를 시켰어야 했나 싶긴 했어요! ㅎㅎ;;;







주문한 프리마베라! 비주얼은 만족!!
맛은 맛있었어요 루꼴라가 신선해서~ 특유의 쌉싸름한 맛이 아주 맘에 들었어요! ㅎㅎ
제가 먹어본 피자중에 여기 피자가 제일 쫄깃했어요!!
약간 찹쌀에 치즈와 루꼴라가 올라간 맛??
프로슈토도 많이 비리지 않아서 잘 먹었습니다 ㅎㅎ
아주 매우 개인적으론 치즈가 좀더 있으면 좋을거 같긴했지만~ 신선하고 쫄깃한 도우를 좋아하시면 엄청 맛있게 드실 수 있을거에요!!







신문에 나온겈ㅋㅋㅋㅋㅋ 복사해서 ㅋㅋ 붙여놓으셨어욬ㅋㅋㅋㅋ








곧곧에 피자에 대한 사랑이
느껴지는 나폴리회관ㅋㅋㅋ






실내는 생각보다 엄청 넓어요! 단체예약도 가능할거 같은 규모에요 인테리어는 그냥 평범!? 한 느낌! 그런데 전체적으로 밝지는 않아서 저녁이 되면 적당히 분위기 있을 거 같아요







주방은 오픈주방이고~ 화덕이 뽝 보여서~ 아 이집이 화덕피자집이구나~ 하는걸 느낄 수 있어요 ㅎㅎ
강남 파스타 맛집은 잘 모르겠지만 피자는 맛있어요!!!
다음엔 라쟈냐를 먹어보고 싶네요!:-)

좋은하루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