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강남/논현역] 서울 비건 식당 ‘고소미부엌’ 본점 다이어트 키토김밥 맛집 건강한 맛집

by JINI’s 2022. 1. 21.
728x90
반응형

서울시 강남구 학동로4길 10 101호
2번 출구에서 도보3분
시장 근처에 위치

평일 10:30-20:30
주말: 휴무

 


논현 먹자골목과 영동시장 근처에 위치한 모두를 위한 음식점이 있습니다
이렇게 <고소미부엌>은 떡볶이, 김밥을 판매하는 분식점이지만 개개인의 스타일에 맞게 고를 수 있습니다여기에 더해 분식점이라기보단 맛있는 한끼를 맛볼 수 있는 깔끔한 곳이라 분위기도 딱 입니다.




한 가지라도 취향따라 세분화된 메뉴를 제공합니다 김밥도 세 가지로 구분(김밥, 키토롤, 키토곤약), 내용물은 대체육을 쓰는 등의 변주가 있습니다 이렇게 까지 나누어 판매하는 곳은 처음이라 신기했어요 메뉴도 덮밥이나 사이드를 판매해서 여러개 주문해 먹어도 딱 괜찮은 구성! 때에 따라 가볍게 혹은 배부르게 고를 수 있으니 딱입니다 와인도 판매하니 독특하지요? 곁들이며 천천히 마실 수 있는 점도 별표
이곳만의 시그니처인 고소미김밥과 뚱뚱말이 김밥도 있네요 퓨전일식 같으면서도 친근한 느낌!


 




그린과 옐로우로 꾸민 내부. 넓은 매장은 아니지만 편안한 느낌! 가볍게 각자 고르고픈 음식을 고를 수 있어 왔다가 자주 오고 싶었습니다
채식 외에도 환경을 생각해 포장용기를 사용하지 않으면 추후에 서비스를 주는 등의 이벤트도 하고 있었어요! 다른 곳과 조금 다르구나 했답니다




저희가 주문한
키토 야채롤, 아보카도명란덮밥 입니다
고구마치즈돈까스는 아직 조리 중이여서 먼저 찍었어요!



꽤 큼직해서 한 입에 먹기엔 무리라 쪼개서 먹었답니다 계란지단을 가득 넣으니 어찌 맛 없을 수 있을까요? 아삭한 야채와 함께 씹으니 소화도 잘 되는 느낌! 샐러드 대신 먹기에도 편하겠다 싶었습니다 몸이 무겁거나 속이 더부룩할 때 밥대신 좋을 메뉴에요




그 동안 알던 모습이 아닌걸? 기본에도 핫도그가 들어간답니다 핫도그 단면이 보이도록 잘라 깻잎을 가득 쌓았다니! 흔한 음식도 담음새도 정말 중요하다 느꼈어요 떡은 얇은 편이고, 살짝 매웠답니다 떡볶이 국물에 핫도그라니 조합 good!


떡과 곤약 , 오뎅 그리고 핫도그 깻잎이 들어가있는 떡볶이입니다 곤약은 길게 한 네개?정도 들어가있었구요
떡이 훨씬 많이 들가있습니다 국물이 자작해서 국물하고 같이 호로록 먹기 좋았어요 핫도그는 제가 느끼기엔 냉동식품같은 느낌이여서 큰 메리트는 없었습니다 깻잎이 듬뿍 들어가 있는게 좋았어요



포테이토를 두툼하게 올린 비주얼에 혹하고, 고구마무스를 잔뜩 짜 올린 돈까스에 손이 갑니다 네 조각으로 양은 적은 편이나 감자나 야채와 함께 먹으면 괜찮은 양이었어요 두툼한 돈까스 깊이 모짜렐라 치즈가 숨어있다 한 입 베어물면 계속 따라옵니다 입 안 가득 씹는 즐거움~~




논현역 근처에 가볍게 혹은 채식/다이어트 식사를 하고싶다면 ‘고소미 부엌’으로 오세요~ 비건이 아니라도 맛있는 메뉴들이 기다리고 있어요 주문과 동시에 만드는 구조라 대기시간이 있지만 그만큼 비주얼이나 맛 모두 괜찮습니다 기존과 다른 형태의 음식점이라 고르는 재미도 있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