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경주 황리단길 양식 맛집 ‘세컨디포레스트’ 리조또 맛집 솔직후기

by JINI’s 2022. 1. 20.
728x90
반응형

경주 황리단길 피자집
세컨디포레스트 황리단길점
주소 : 경북 경주시 포석로 1058-4
영업시간 : 11:00-21:00
14:30-17:00 (브레이크타임)


외부&내부


경주 황리단길에 있는 세컨디 포레스트는
전국에 있는 파스타 프랜차이즈에요
파스타, 리조또, 샐러드, 스테이크 주메뉴고
들깨크림파스타가 맛있다고 들었어요!




메뉴


핫플인 황리단길이 마음에 드는 점,
가게들마다 매장 밖에 메뉴판을 두고있다는거!
들어가기 전 메뉴판을 볼 수 있기때문에
원하는 메뉴가 있는지 확인하시고 들어가세요

 




메뉴를 주문하면 기본적으로
무 피클과 식전빵을 세팅해주시는
황리단길 신상 양식맛집 세컨디포레스트!
식전빵은 난같은 느낌이 강했는데,
아마도 피자를 판매하는 곳이기 때문에
피자 가장자리 도우 느낌이 아닐까싶어요
화덕피자의 겉은 마른 느낌이 있지만
속은 쫀득한 그런 도우 느낌의 식전빵,
위에 뿌려진 것은 발사믹 소스랑 비슷했어요



저희가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일단 음식은 일찍 나온 편이고 하나씩 온게 아니라
두개가 한꺼번에 나와서 사진 찍기 편했어요

 



오이스터 치킨 쉬림프 리조또 ₩16,000


매콤한 오이스터 크림에 통새우와 치킨의 넓적다리가
올라간 시그니처 리조또

치킨의 넓적다리가 훈제치킨처럼 엄청 야들야들하고,
겉은 바삭바삭하고, 치킨이 진짜 맛있었어요
매콤한거 좋아하는 나한테는 너무 좋았고,
개인적으로 이 메뉴는 진짜 취향저격이었어요
다음에도 혹시 황리단길에서 세컨디포레스트를
방문하게 된다면 리조또는 무적권 이거다!!



들깨 크림 파스타 ₩13,000


고소한 크림에 들깨의 풍미를 더한 시그니처 크림 파스타

약간 크림파스타에서 두유맛(?) 처럼 고소한 맛이
좀 많이 나서 특이했어요
들깨의 맛보다 크림에서 나는 좀 특이한 맛(?)
느낀 할 거 안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맛있게 잘 드실 수 있을 꺼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