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강남맛집]청담 압구정 카이센동 맛집 : 청담돈

by JINI’s 2020. 8. 26.
728x90
반응형

 

 


요즘 코로나 때문에 외출도 자제하고 있어서
블로그를 자주 못 올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ㅠㅠෆ

간만에 친구 만나서 요즘 강남에
핫한 청담돈에 갔다 왔어요





 

 


도로와 가까운 쪽에 위치해있고

대로에 버스는 많이 다니고, 압구정로데오역과 강남구청역으로도 충분히 올 수 있어요
살짝살짝 비가 내리던 날이라서 서둘러 갔어요


 



 

 


일본에서 요리 유학을 하던 학생들이 만들었다고 해요 한 점 한 점 한 그릇에 바다의 진미를 담아서!






 

 


맨 앞 장


저희는특상 청담 카이센동과
뒤에 있는 스테이크 덮밥으로 골랐어요
가장 메인메뉴가 세일을 하기에 이 건 먹으라는 이야기다 하고 바로 ㅎㅎ





 

 


뒷 장에서는 특 큐브스테이크 덮밥과 특 우나기동을 고민했는데 스테이크 덮밥으로 결정!



 



 

 


브레이크 타임 없이 10시까지 영업하고
여기도 저녁에 한 잔 하며
곁들여 먹을 음식들 가득히 있어요





 

 


맛있게 먹는 법을 보며 기다렸다... ㅎ


1. 종지에 간장을 넣고 회에 있는 생와사비를 간장에 잘 풀어주세요.

2. 종지에 있는 홈으로 회와 밥에 적당히 뿌려 주세요.

-> 이런, 나는 이 부분을 모르고 찍어 먹기만 함!

3. 회와 밥을 스시처럼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

뿌려서 바로 쉽게 먹으면 됐는데 이 걸 모르고 고생해서 하나씩 찍어 먹었네... ㅋㅋ






 

 


기다리다 본 너무 예쁜 등!

물고기가 떼 지어 다니는 모습이 참 예뻐보이는데
멈춰있는 등인데도 그 형상을
정말 잘 표현해주는 것 같아요

아기자기하고 따뜻하니 너무 귀엽ㅜㅜ
우리도 한 켠 창가 쪽에 앉았는데
대로변 창가에는 더 예쁜 물고기 등 ㅎ ㅎ 청담 맛집은 등도 예뻐요



 



 

 


따스한 자왕무시 먼저 나왔어요

푸딩마냥 부드럽고 달걀찜 그대로 따뜻해서 순식간에 식도를 타고 넘어갔던 에피타이져

달걀초밥은 즐기지 않는데 자왕무시는 너무 따스하고 맛있어서 너무 좋아하는 메뉴에요 ㅎㅎ




 

 


특 카이센동!


정말 여러 종류의 신선한 횟감들이 가득했어요
그리고 이름에 특이 들어가선지 더 더 특별해보여서 오랜만에 만나는 이 날에 정말 딱이라 생각하며 먹었어요
빛깔이 영롱하기까지해...! 여기에다가 와사비 섞은 간장도 뿌려먹었어야 하는데 ㅠㅠ 그 거 하나 아쉽고만ㅜ


청담 맛집 카이센동 인정👍🏻👍🏻
가끔 작고 예쁜 음식을 먹고 힐링이 되는 때가 있는데 이런 음식들이 👍🏻👍🏻 온 정성이 작고 신선하게, 혹은 오랜 시간을 응축한 것처럼 올라가 있을 때!


그리고 지금 할인 행사 하고 있으니, 웬만하면 여기와서 이 메뉴를 꼭 먹어보길 추천드려요

연어알, 참치 각 부위, 꽃새우, 우니, 전복, 게, 광어, 반숙 달걀,

신선하게 한가득 푸짐하게 들어 있어요




 

 


빠지지 않는 장국도!

유부를 넉넉히 올려 주셔서
배 고플 때 얼른 건져 먹었어요

이 따뜻하고 구수한 맛이 참 좋아요
밥 먹을 때 국물 찾는 거 보면 참ㅋㅋ

 


도톰한 김도 있어요

우니를 싸 먹어도 좋고, 참치를 싸 먹어도 좋더라구요
기호에 맞게!





 

 


초생강, 락교, 단무지!
잊지 않고 준비 되어있구요




 

 


저희의 푸짐하고 그림같은 한 상!

저쪽은 제 친구쪽에 놓고 먹은 큐브 덮밥

알알이 귀엽고 섬세해요
청담 맛집의 자랑 카이센동과 큐브 덮밥!!





 

 


메론 사진은 왜 안 찍었는지 모르겠는데

식후에 메론으로 입가심하면 너무 깔끔하고 달큰하게 마무리되더라구요 ㅎㅎ





 

 


정말 큐브스테이크 가득인 덮밥!

거기에 불맛 나는 숙주까지 더해져서 든든.
노른자 톡 터뜨려 먹으면 고소한 맛이 한 입에 훅 다가왔어뇨
완전 큼직큼직해서 고기 씹는 맛도 두배ㅠ

 

 


헛배 부를 일 없는 진성 든든함!





 

 


부드럽고 따뜻한 맛이었어요

둘 다 차가운 성질은 회로 시키면 비가 오는 날이라 걱정이 되기도 하고 둘의 궁합이 잘 맞을 것 같아서

이 조합 결정한건데 너무 잘한 일, 칭찬칭찬!

 

 


청담동에위치한 청담돈 카이센동맛집이었습니다
가게 내부는 수족관도 있고 혼자서 먹기 좋은 바 테이블도 있고 4인석 테이블 그리고 룸도 하나 있는듯 해요 창가자리에서 식사하는 가족들
모습이 참 보기좋더라구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이만 마칠게요
모두 코로나 조심하세요!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