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강남 맛집] 피자 파스타 맛집 마초쉐프

by JINI’s 2020. 8. 14.
728x90
반응형


오늘은 강남역 맛집인 마초쉐프를 소개합니다!






창가 자리는 이미 예약이 되어있거나
다른 손님들이 앉아 있었어요






주문하고 나서 셀프 바애 가서
피클과 물티슈를 가져왔어요
핫 소스와 파마산 가루도 마련되어 있답니다







여기는 도끼가 시그니처인가..?







테이블에 플레이트, 스푼, 포크, 컵이 있어요





먼저 복숭아 에이드가 나왔어요
맛있어요 달달하면서도 상큼한 맛!





두 번째로 소 부챗살이 나왔어요
부드러운 고기와 야채들이 맛있고 함께 나오는 소스도 존맛탱 ㅠㅠㅠㅠ
소스는 총 두 가지인데
하나는 데리야끼 소스 같고
하나는 뭔지 모르겠는데 맛있었어요
양파랑 마늘이랑 할라피뇨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쓰고 있는데 군침이 도네요,,






세 번째로 꽃게 살 로제 리조또가 나왔어요
해산물을 좋아하는데
해산물 맛이 강하지 않아 그 부분은 좀 아쉬웠어요ㅜㅜ
리조또여서 부드러웠고
부챗살과 조합이 괜찮았어요






먹는 건 행복하고
세상에 맛있는 건 참 많은거 같아요
넘 맛있게 잘 먹었고 담에 또 오고싶네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