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병점 고기집 돼지새마을본부 병점점 (매주 화요일 소주 2병에 단돈 500원!!)

by JINI’s 2020. 12. 21.
728x90
반응형


경기 화성시 병점중앙로170번길 12-14 1층

매일 17:00 - 02:00

단체석, 주차, 예약






노란색 간판이 멀리서도 튀기때문에
금방 찾을 수 있었어요


와 진짜 대박이죠 ?
소주 2병에 500원 ㅠㅠㅠㅠㅠ







가성비도 최고입니다 최고






매장은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덜 알려져서 손님들이 많지는 않았지만
여긴 진짜 알려지면
단골 손님들 많을 것 같아요
매장도 넓고 깔끔해서 너무 좋았어용 ㅎㅎ







메뉴판을 살펴볼까요 ??
저희는 가장 기본적인 기본한도마를 시켰답니다
500g에 29000원이면 정말 저렴한듯






네이버 예약하면
된찌가 서비스 !! 꼭 참여하세요
여기 된장찌개 정말 맛있어요..
그래서 꼭 드셔야합니다 ㅠㅠ







기본한도마는 덜미살이랑 꼬들살이라
굉장히 쫀득해서 맛있어요





모자르는 반찬들은 셀프대에서!
상추랑 깻잎도 다 셀프대에 마련되어있었어요






파채는 1인 1파채인데
말씀드리지 않아도 사장님께서 오셔서
파채도 더 주시고
엄청 친절하셔서 넘 좋았어유 !






미니 김치찌개 ? 도 기본으로 나오는데
고기먹으면서 떠먹기에 좋아요
사장님께서는 짜글이라고 하셨지만
안 쫄아서 그런지 찌개같은 느낌이였어요
아 여기 김치찌개도 맛있어요 ㅠㅠ






숯불에 굽는 고기
맛이 없을 수가 없죠잉..




기본한도마 ( 500g ) 2.9


두 명이서 먹기에 딱 좋았던 양 !
우리가 일반적으로 먹는 삼겹살이랑 달라요 달라
이 고기 애호가 분들은 한 번 빠지면
헤어나올 수가 없을 정도로
정말 맛있어여 ㅠㅠㅠㅠ
저 진짜 이 꼬들살에 빠져부렸어요 .......






꼬들살 처음 먹어보는 친구도
첫 입 먹고 맛있어서 놀래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엄청 푸짐💛💛






저는 개인적으로 삼겹살 보다
이 꼬들살이 더 맛있어요
진짜 쫀득거리면서 숯불 맛이
강하니 맛있더라고요





아 ... 또 먹고싶어지네용 ㅠㅠ
이 쫄깃한 식감은 꼭 직접 드셔보셔야해요..







본격적으로 쌈 싸먹기ㅋㅋㅋ
쌈을 좋아하는 저는 계속 리필해서
쌈을 야무지게 싸먹었답니당 크크






환장하는 된장찌개 : 3000원



와..... 여기 된장찌개 죽여줍니다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ㅋㅋ
저 진짜 이름처럼
환장하면서 먹었어요 ㅋㅋㅋㅋ🤍
바지락이 들어가서 그런지
시원하면서 칼칼하니 속이 확 다 풀리는 된찌 맛
기똥차요...






된장찌개 안에 야채들도 듬뿍 들어가있어서
건더기 킬러인 저는 정말 폭풍흡입했답니다 ㅎㅎ
된장찌개 꼭 시키세용 ! ∙̑◡∙̑




🥬 나의 총평은 ? 🥬

1. 꼬들살 쫄깃하니 식감 대박이고 맛있음.

2. 반찬들도 깔끔하고 사장님 넘 친절하심.

3. 된장찌개 맛 진짜 최고.. 꼭 시켜야합니다...

4. 또 찾아가고싶은 맛집 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