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요즘 SNS에 핫한 신논현역 맛집 :: 연어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연하동’ 방문 추천!!

by JINI’s 2024. 1. 15.
728x90
반응형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10길 19-1 지상1층
☎️ 070-7780-3333
영업시간 : 매일 11:30~21:30



제가 찾아간 곳은 강남 데이트 핫플레이스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분위기 좋은 식당입니다

그곳은 바로 신논현 점심 맛집 강남역 텐동 '연하동 신논현점 ' 입니다
신논현역 5번 출구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있더군요

상호는 연어+하이볼+꼬꼬동의 합성어더라구요
식당이 많은 역삼동에서도 웨이팅이 항상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었습니다

강남역에서도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있으며
신한은행 논현동지점과 근접한 곳에 위치합니다

매장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 30분에 시작하며
마감시각은 오후 9시 30분이라는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연하동 외관


신논현 점심 맛집 강남역 텐동 '연하동 신논현점 ' 은
가는 길목에 안내 표지판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이 간판을 따라 올라가 보면
입구로 들어가는 계단이 보입니다
일본하면 떠오르는 고양이 캐릭터가 맞이하고 있었어요



대기줄이 있는 경우에는 출입구 앞 키오스크에 등록하고
차례가 되면 직원의 안내를 받으면 됩니다
인기가 많은 만큼 웨이팅도 많더라구요
방문하시기 전에 캐치테이블 앱에서 미리 예약
하고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연하동 내부 인테리어


서울의 다른 번화가에서는 느끼기 어려운
역삼동 고유의 매력이 잘 살아있었어요
고전적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인테리어와 소품들이
마치 일본 현지에 와 있는 듯한 기분을 선사하더라구요
해외여행을 하기 어려운 시기라 갈증이 나는 요즘
일본여행을 대신하는 것 같아 좋았어요
테이블마다 비대면으로 주문이 가능한 테블릿 PC가 설치되어 있어 주문하기 편리했습니다
그리고 테이블이 생각보다 좁은 편이어서
다소 아쉬웠습니다


 

연하동 메뉴


이렇게 벽에 음식 사진들을 보기 쉽게
그림으로 그려놨더라구요
신논현 맛집 연하동 메뉴는
대왕꼬꼬동, 연어국수, 연어김밥, 연어초밥 등
꼬꼬동과 연어가 메인이에요


 


꼬꼬동 12,500
연어국수 17,000
타마고 육회동 12,500
연어초밥 3p 9,900
이렇게 총 4가지 주문했습니다



꼬꼬동 $12.5


꼬꼬동은 1인분 정도 양의 꼬꼬동과
푸짐한 양으로 식사할 수 있는 대왕꼬꼬동
2가지 사이즈로 준비되어 있어요

바삭바삭한 카라아게(일본식 닭튀김)도 듬뿍 들어있으며
꽈리꼬추와 함께 플레이팅 되어 있어요

크림소스와 매콤소소를 함께 뿌려주어서
치킨과 함께 쓱쓱 비벼먹으니 꿀맛이었어요!

겉바속촉의 가라아게 맛도 일품이었고
느끼함을 잡아주는 꽈리꼬추와도 조화가 너무 좋았어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맛이기 때문에
텐동을 처음 드셔보는 분께 권해드리고 싶은 메뉴입니다




타마고 육회동 $12.5


평소 육회를 좋아해서 육회동도 시켜보았는데
생각보다 육회가 많이 들어가서 이 점은 좋았어요

굳이 특 안 시켜도 될 정도로 충분히 많았으며
육회동 우리가 흔히 아는 육회비빔밥 맛이었어요




연어국수 $17.0


연어를 길게 잘라서 메밀국수처럼 소스에
찍어서 먹는 연어국수입니다
연어 자체가 신선했고 숙성이 정말 잘 되어서
비린 맛이 전혀 없었고 깊은 맛과 쫄깃함과
연어 특유의 달달함까지 함께 느낄 수 있었어요

대왕 연어초밥 3p 9.9


가장 맛있게 먹은 요리를 꼽으라면
대왕연어초밥을 말씀드리고 싶어요

담백하면서 싱싱한 생선과 부드러운 밥알이 어우러져
수준 높은 스시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큼지막하게 나와서 보는 즐거움도 있고
부드러운 식감이 입안에서 살살 녹았어요..

특히 와사비와 락교를 곁들여 먹으니
더욱 풍미가 살아나며
3개는 9,900원이며 6개는 19,800원이에요
꼭 드셔보시길 진심으로 추천드려요!






신논현 점심 맛집 강남역 텐동 '연하동 신논현점 '의
가장 큰 장점은 직원 분들의 품격 있는
서비스인 것 같아요
매장 내에서 부지런히 움직이면서
입장할 때부터 돌아가는 시간까지
세심하게 챙겨준다는 인식을 심어줬습니다
단순히 분위기만 좋고 음식만 맛있는 매장이 아닌
귀한 자리에 귀한 손님을 모신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연어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방문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