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왕십리 숯불 바베큐 찐 맛집 나타난 나만 알고 싶은 ‘왕초바베큐’

by JINI’s 2024. 1. 17.
728x90
반응형

서울 성동구 마장로26길 14, 1층
매일 16:00 ~ 02:00
02-2296-0119
가게 앞 주차 가능
배달, 포장, 예약 가능

 

이번에 왕십리 곱창거리 쪽에  
새로운 왕십리맛집이 오픈했더라구요
바로 왕초바베큐라는 곳인데요,
숯불바베큐를 파는 곳입니다 다들 맛있다고 해서 한 번 가봤습니다

 

 

왕초바베큐 외부


왕십리역 2번 출구에서 도보 10분 거리로,
왕십리 곱창거리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차는 가게 앞에 1-2대 정도는 가능한 듯했지만
정해진 주차구역은 아니기 때문에
맞은편 성동구청 주차장을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최초 30분 무료
무료 이후 30분까지 기본 1,000원
이후 추가 10분당 500원


 

왕초바베큐 내부 인테리어


생긴 지 얼마 안 된 신상 맛집이라서
가게 내부가 참 깔끔하더라구요.

매장도 넓고 테이블 간격도 멀어서
붐비지 않는 느낌이 참 좋았어요

 


매장 한쪽으로는 이런 문이 있길래
안쪽을 살짝 들여다봤더니
이쪽에도 테이블 5개 정도 되는 공간이 있더라구요

만약 단체로 예약하게 되면
이쪽 공간을 활용해서 좀 더 프라이빗하게
매장을 이용할 수 있지 않을까 싶었어요
회사 회식이나 연말 모임장소로 추천드려요!

또한 술 먹다가 날도 추운데 밖으로 화장실
가야 하면 그만큼 성가신 것도 없는데,
매장 안에 남녀 화장실이 모두 있어서
화장실도 깔끔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에요


 

왕초바베큐 메뉴


왕초바베큐의 대표메뉴는 치킨 참숯바베큐에요
이외에도 불닭발, 불날개 등이 있고
오뎅탕, 닭꼬치 등 사이드메뉴도 다양해요

게다가 하이볼과 살얼음 생맥주까지 >.<
1차도 좋지만 2차 메뉴로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저희는 저녁 먹으러 간 거라 숯불바베큐 주문!

 

 


기본 상차림으로는 샐러드와 치킨무,
마요네즈가 제공되는데요

옛날 치킨집에서만 주던 샐러드!!!
케찹과 마요네즈를 섞은 것 같은 드레싱이라
달짝지근한 게 매력인 샐러드인데
오랜만에 먹으니까 넘 맛있어서 두 접시 순삭했네요..ㅎㅎ


왕초 참숯 바베큐 순살 $2.1


숯불 바베큐 치킨은 배달로만 먹어보다가
매장에서 먹어보는 게 처음이었는데요
국물이 생각보다 촉촉하고 자작하더라구요
그리고 우동사리를 좋아해서 추가했는데
우동사리 꼭 같이 넣어 먹는 거 추천드려요

사장님께서 바닥이 뜨겁기 때문에
눌어붙어 타지 않게 주걱으로 잘 저어가며
드시는 게 좋대요

살코기가 엄청 부드럽고 촉촉했어요
보통맛의 맵기는 불닭볶음면 정도였고
저한테는 아주 살짝 매콤했어요
함께 제공된 마요네즈에 찍어 먹으니까 더 맛있었고
통마늘도 같이 들어있고
진짜 찐한 불맛이라 너무 맛있었어요

 




뭔가 아쉬워서 볶음밥(2,000) 추가했어요 ㅎㅎ
이렇게 볶음밥 먹을 때 까지도 아래 돌이 뜨거워서
살짝 누룽지처럼 만들어져요
셀프 볶음밥도 강추!!





진짜 참숯에 구워주시는 왕초바베큐
요즘 제대로 된 숯불 닭고기집 찾기 쉽지 않은데
진짜 찐 맛집 찾아서 기뻐요
퀄리티가 장난 아니에요
왕십리맛집 왕십리치킨 왕십리숯불바베큐 맛집 찾으시면 왕초바베큐 강추드려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