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혜화 핫플레이스 :: 대학로 술집 분위기 좋은 술집 80여가지 주류가 있는 핫한 술집 “04판”

by JINI’s 2022. 12. 8.
728x90
반응형
04판
서울 종로구 대명 1길 21
혜화역 4번 출구에서 151m
도보 5분 정도 소요
매일 17:00 - 01:00(새벽)
Tel. 0507-1318-1711
단체석 / 포장 / 배달 / 예약 가능





혜화 04판은 혜화역 4번 출구
쪽 거리에서 골목 안쪽에 위치해있습니다!!
혜화 곱창 앞에 있는데 간판이 멀리서부터
보여서 찾는 게 막 어렵진 않았어요~
입구 앞에는 주류, 안주 메뉴판도 세워져 있었던!


앞에 세워진 입간판을 지나가면
매장으로 들어갈 수 있는 입구가 나와요!
입구부터 레드톤 조명이 인상적이었어요
웨이팅 기다리면서 사진 찍는데 굳,,
웨이팅은 안에 들어가서 이름과 번호를
적으면 자리 나는 대로 순서에 맞춰 전화 주세요~



혜화 04판은 대학로 신개념 펍이자 바틀 샵인데 확실히 입구를 들어가자마자 술병이
한쪽 벽면에 쭉 나열돼있더라고요!
입구처럼 내부 분위기도 레드톤이었는데
천장이 엄청 힙하게
꾸며져 있어서 분위기도 더 나고 좋았어요~





테이블은 대리석 느낌의 마블 테이블이라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도 나고 혜화/대학로 데이트 장소로도 좋은 거 같았어요 :) 테이블 쪽으로 조명이 비춰서 분위기도 나고 예쁘더라고요 메뉴판도 각 테이블 옆에 걸려 있어서 바로보기 편했습니다


메뉴는 오리 주점답게 다양한 안주 메뉴와 리큐르부터 증류주, 과실주, 탁주 등등 없는 술이 없는 주류 메뉴가 있었어요!
저희가 시킨 메뉴는 투쁠 한우육회 김밥, 무뼈 국물 닭발, 주먹밥, 트러플 치즈감자전 주문했습니다~

트러플치즈감자전 $19,000


04 인기 메뉴인 트러플치즈감자전이 나왔어요!!
테이블에서 즉석으로 눈꽃치즈를 뿌려주는
퍼포먼스를 보여주셨어요




은근 상당히 커서 3~4명이서 같이 나눠 먹으면
딱 좋을 듯 해요!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부드러운
스타일이었어요 두툼한데도 매우 고소해서
다양한 술 안주와 곁들여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왜 강력추천 메뉴인지 알겠더라구요
주문하실 때 감자전 무조건 시켜 드셔 보세요 :)



투쁠한우육회김밥 $19,000


먼저 투쁠 한우육회 김밥이 나왔어요!
김밥에 한우육회가 올라간 메뉴인데 플레이팅이 되게 예쁘게 나오더라고요
위에 하얀 가루는 눈꽃 치즈입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김밥은 한 10조각? 정도 됐던 것 같아요 육회 좋아하는 1인으로서 꽤 넉넉하게 올라가서 좋았어요!!
육회 냄새도 안 나고 깔끔하고 맛있었고 접시 양쪽으로 나오는 소스랑 같이 먹으니까 존맛탱,,!!
육회 김밥은 처음 먹어보는데 신박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무뼈 국물 닭발은 버너가 같이 나왔는데 센 불로 끓이다가 불을 줄이라고 설명해주셨어요!
04판 국물 닭발에는 차돌박이도 들어가는데 닭발도 차돌박이 둘 다 너무 맛있었어요
혜화 04판은 새로운 조합의 안주 메뉴가 꽤 다양하고 많은 것 같아서 취향저격이었어요

국물 닭발에 빠질 수 없는 주먹밥,,!
주먹밥은 날치알이 듬뿍 올라가는데 저희는 주먹밥을 그냥 냅다 볶아버렸습니다ㅋㅋ
양념이 맛있어서 볶아 먹었더니 친구랑 순삭 했답니다 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