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합정/상수 술집] 줄서는식당 홍대 닭볶음탕 웨이팅 기본인 홍대 술집 “몽주방”

by JINI’s 2022. 10. 27.
728x90
반응형


빨간 네온사인의 몽 주방이 힙스럽네요
투박하게 어두운 짙은 회식 페인트와
나무 문이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냈어요




내부가 깔끔하고 테이블도 넓어서 좋았어요
홍콩 느낌이 나는 인테리어가 좋더라고요
최근 간 상수 합정 술집 중 가장 깔끔하고
인테리어나 분위기가 좋은 합정 술집 몽 주방.



합정 상수에서 이런 깔끔한데 규모 있는
술집은 오랜만에 보는 거 같아요
공간 분리가 되어있어 단체 합정역 모임 술집이나
합정역 룸 술집 찾으시면 너무 편하게 드실 듯

 


​다양한 안주가 있던 몽 주방 메뉴입니다
한식 일식 둘 다 있어서 이자카야 같기도 하고
한식주점 같기도 해서 좋네요
간단한 음식부터 닭볶음탕처럼 든든한 메뉴까지
술 한잔 하기 좋은 메뉴들이 가득한
안주도가 다양했던 합정 술집 몽 주방이에요



한우 육회한상 3.2


육사시미와 육회 한상입니다
투 쁠러스 한우 소고기라서 마블링 미침..
어지간한 육회 맛집보다 퀄리티가 훨씬 좋았어요.




몽 주방 육회 한상 가격은 32000원 가격이라
조금 비싼 듯해도 고기 퀄리티 보면
생각이 정말 달라집니다
얇게 썬 육사시미가 쫀득하고 싱싱했어요
육회도 두툼하게 썰어주셔서 맛은 말해 뭐해
차갑고 쫄깃하고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육회 색감 정말 빨갛지 않나요
식감도 쫀득하고  정말 싱싱했어요
너무 만족했던 몽 주방 메뉴입니다
합정 육회 맛집 찾으시면
그냥 육회전문점 말고 여기 오서도 될 듯



레몬크림가라아케 1.6

이건 제가 시킨 메뉴인 가라아케
레몬크림은 더 달라고 하시면 주시더라고요
바삭한 튀김옷과 큼직한 닭고기 덩어리가
만족스러운 푸짐한 자태를 뽐냈어요

튀김옷은 얇은데 고기는 두툼했어요
상큼한 레몬소스가 뿌려지니 느끼하지도 않았고요
가라아케와 치킨의 중간 느낌의
몽 주방 치킨 가라아게 메뉴!




기대 안학 아무 데나 들어간 곳이었는데
안주가 하나하나 다 맛있어서 마음에 들더라고요
옆 테이블이 시킨 몽 닭볶음탕은 아예 솥에서
쪄서 바로 나오던데,, 그것도 궁금했어요



뭔가 아쉬워서 추가로 시킨 “삼겹 김치찜”
이 메뉴는 두툼한 삼겹살 두줄과
김치 반포기 정도에 순두부가 들어있어요
국물은 매콤하지만 달달해서
매운걸 못 드시는 분도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사실 잘 알려진 조합의 메뉴지만
아는 맛이 가장 무서운 법!!😎


메뉴가 다양해서 배 채우면서 술 한잔
하기 좋은 합정역 술집 추천이에요!
음식도 다 맛있더라고요
인테리어도 외국 느낌 나면서 독특하고
전체적으로 깔끔해서 상수 합정 데이트 술집
찾으신다면 만족하실 듯합니다
테이블도 넓고 단체석도 있어서
합정 상수 모임 장소 술집으로도 좋아요.
저녁이나 주말에는 만석이니 예약 필수!

재방문 의사 있는 술집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