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강남/신논현 맛집] 줄서는식당 미국식 샌드위치 맛집 “위트앤미트” 파스트라미퀸즈

by JINI’s 2022. 10. 3.
728x90
반응형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110길 32
전화번호 : 0507-1357-2396
오픈 시간 : 매일 11:30 - 20:30 (브레이크 타임 15:30 - 17:00)


강남역에 위치한 전통 미국식 샌드위치 전문점
위트앤미트에 다녀왔어요
가게 입구부터 외국 느낌이 폴폴!
갑자기 미국 레스토랑에 온 것 같은 분위기였습니다ㅋㅋ




줄 서는 식당이라는 프로그램에
위트 앤 미트가 소개되기 전에 다녀왔는데
그전에도 이미 웨이팅을 하거나
포장해가는 손님이 사람이 꽤 있었어요
테이 블링이라는 어플로 원격 줄 서기가 가능하기 때문에
요즘같이 날씨에는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는 걸 추천!!

 




오픈형 주방이라
미국식 샌드위치를 만드는 과정과
매일 아침 만들었다는 빵, 잠봉과 포르게따 등 사퀴테리
샐러드를 구경할 수 있었어요
요 샌드위치 안에 들어가는 빵과 재료는
따로 구매도 가능합니다




저희는 제일 핫한
더 포르게따 & 파스트라미 퀸즈
두 개를 주문했습니다
어딜 가나 제일 핫한 메뉴 주문하기!ㅋㅋ


더 포르게따 ₩12,800


방문 전에 블로그를 엄청 찾아봤는데 더 포르게타 평가가 아주 좋더라고요
그래서 주문했는데 저 역시도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




돼지 껍질 튀김 같은 게 있어서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적당히 매콤한 맛이 있어서 느끼함을 잡아줘요
중간중간 바질 소스가 살짝 들어가
있어서 감칠맛이 있고,
무엇보다 고기가 정말 부드럽고
기름기가 많아서 좋았어요
고기의 식감은 담백한 스팸 맛?
빵도 겉바속촉이라서 환상의 맛이었어요

파스트라미퀸즈 ₩14,800


고기 폭탄 샌드위치라는 별명에 맞게
사워도우 빵 사이에 더블 파스트라미가
듬뿍 들어간 샌드위치
그 외에는 양파잼, 바질 양배추피클, 아메리카 치즈,
그리고 특제 WNM 소스와
머스터드소스가 들어가 있어요




파스트라미라는
각종 향신료로 양념한 후 훈연한 소고기가 들어 있어서
짭짤하면서도
아삭아삭한 바질 양배추피클이
새콤함을 더해주는 맛!!




바질의 향이 확 느껴져서 고급스러웠습니다
고기도 굉장히 부드럽고 짜지 않아서 좋았어요
약간씩 느껴지는 치즈의 맛도 조화로웠습니다
파스트라미 퀸즈도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