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잠실 송리단길 HOT한 낙곱새 맛집 웨이팅은 기본인 ‘평화집’

by JINI’s 2022. 7. 24.
728x90
반응형
평화 집

▶ 위치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 41길 27 1층
▶ 시간 : 월~일 12:00~23:00 / 브레이크 타임 15:00~16:30
▶ 주차 : 주차장 없음


송리단길에 위치한 ‘평화집’입니다
낙곱새가 인기를 끈 이후로 낙곱새 매장이 정말 많아졌죠
저도 여기저기 많이 먹어보았는데
평화 집은 정말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




드디어 기다리던 잠실 평화 집의 낙곱새 등장이요!!!!
송리단길 맛집답게 비주얼 좋네요
낙지도 크고 탱글탱글하니 대창도 큼직해요! 새우도 정말 많이 들어있습니다.
먹어도 먹어도 새우 계속 나와요 ㅋㅋ


 





고추튀김도 상당히 맛있어요
일단 크기가 압도적이에요 내용물도 꽉꽉 차있고
바삭하니 사이드로 먹기 딱 좋아요~
낙곱새 국물에 적셔 먹으면 ++존맛탱





이렇게까지 낙곱새 재료가 푸짐한 적은 처음이에요
오동통한 새우 엄청 큰 대창 낙지도 문어만큼 엄청 컸어요 냄비에 흘러넘쳐 섞기가 힘들 지경이었어요ㅋㅋ





재료들이 다 너무 신선하고 양념도 빨갛게 되어
정말 맛있었어요

 




흰밥에 계란 프라이 김가루까지 솔솔 뿌려서 낙곱새에 비벼 먹으면 진짜 극락… 또 먹고 싶ㄷr,,
역시 마지막은 볶음밥으로 마무리~~
웨이팅 기다리고 먹은 보람이 있었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