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연남동 연어 맛집 애월 연어 연남:: 제주 감성 초밥 맛집! 연어를 사랑한다면 “애월연어”로 오세연어~

by JINI’s 2022. 10. 10.
728x90
반응형


제주도에서 유명한 '애월 연어'가 연남동에도 매장이 생겨서 드디어 방문해보아요
랜디스 도넛도 그렇고 제주도에서 유명하다 싶은 가게는 다 이 동네에 생기는 것 같은 느낌ㅋㅋ
어쨌거나 해산물 러버, 연어 러버로서 지나치지 못하고 방문했습니다..🫶🏻



대표 메뉴인 연어 한판 이외에도 초밥, 카츠, 모밀,
  다양한 종류의 덮밥들이 있었어요
  가락국수이나 파스타도 있어서
  취향에 맞춰 다양하게 드실 수 있더라고요
  제주에서 유명해진 걸로 알고 있는데
  이렇게 서울에서도 쉽게 먹을 수 있으니 정말 좋네요



카운터 돌벽과 라탄 소품이 어우러지니 제주도 느낌이 났어요!!
당장 못 가는 여행, 이렇게라도 대신 기분 내기...🥲




애견 동반 가능한 야외 테라스도
따뜻하게 되어있고 운치가 있어요
단체로 오거나 저녁쯤 오면
여기에 앉아도 좋을 듯싶네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들 소개하겠습니다!!
저는 식당에 오면 여러 가지 맛보는걸
선호하는 편이라!!
초밥 한판(25,900) / 흑돼지 덮밥(9,900)을 주문했습니다
총 15pc 나오고 크기도 꽤 크답니다!!





일반 연어초밥인 뚱땡이 초밥
기본 간장+고추냉이 소스에 먹으면 깔끔하게 맛나요!!
이건 저희가 먹는 일반적인 연어초밥이에요~




연어만큼 양파도 좋아하기에 초밥에 양파 듬뿍💕




눈 덮인 한라산을 치즈로 표현한 애월 연어의 대표 초밥!
연어초밥 위에 치즈를 눈꽃처럼 뿌렸어요
예상할 수 있는 맛이지만 와사마요에 찍어먹으면 맛있었어요 위에 치즈 가루들과 옆에 고추냉이 마요네즈를 먹으면
니글거리면서 고소하니 조합이 잘 어우러졌어요~
치즈의 풍미가 굉장히 많이 느껴졌어요



이 것은 불땡이 초밥으로
젤 기대했던 초밥이자 젤 엄지 척하고 싶은 초밥!!
개인적으로 익은 연어 너무 좋아하는데
엄청 부드럽고 입에서 녹는 맛이라
같이 먹은 친구와 함께 이거 진짜 맛있다고!!
빨리 먹으라고 서로 권유함ㅋㅋㅋ




흑돼지 덮밥 ₩9900원


흑돼지 덮밥은 간장 양념에 졸인 흑돼지고기와 마늘 플레이크, 양파를 비벼먹는 음식이에요~
데리야끼 소스에 버무려진 흑돼지고기와
양파 김가루 마늘 후레이크가 어우러져
느끼하지 않고 맛있더라고요~
참고로 고기 질감은 살짝 딱딱해요!!
연어만 먹기엔 아무래도 든든한 느낌이 덜한데 고기를 같이 먹으니까 배불리 먹은 느낌이 났어요





연남동 연어 맛집 🥰
연남동에서 연어 초밥이 먹고 싶을 때 가볼 만한 곳 추천!!
이번에 초밥 3종을 맛보았으니 다음에는 저녁에 연어 사시미에 하이볼을 먹어볼까 합니다 :)

728x90